반응형

쫄깃함이 살아 있는

오뚜기 감자떡 김치만두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는 냉동만두

전 고기만두보다

매콤한 김치만두가 맛나더라고요 ㅋㅋ

이번엔 어떤 만두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오뚜기 감자떡 김치만두

 상품평이 괜찮길래 구입해봤어요




가격은 일반 김치만두에비해

약간 더 저렴한편이더라고요

600g 2팩이라 양도 넉넉한 편이에요



일반 만두는 밀가루만두피라면

감자떡 만두는

감자전분과 감자가루가 들어갔나봐요



찜기에 쪄서 먹거나

물에 삶아서 먹는 조리법은

뒷면에 나와있네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은 없더라고요

아마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쫄깃한 감자떡 만두의 식감이 안날것 같은 ㅋㅋ



떡만둣국에 넣어도 좋긴 한데

제가 먹어보니

떡만둣국보단 그냥

찜기나 삶아 먹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오뚜기 감자떡 김치만두의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개봉해서 보니

만두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작은 호빵같기도 하고 찐빵같기도 하고요



크기는 두입 세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



저는 물을 조금 넣고

전자레인지용기에 넣어서

조리해봤어요



만두피가 약간 투명하면서

눈으로 봐도 쫀닥쫀닥해보여요



저는 만두피가 두꺼운 냉동만두는 별로인데

감자떡 김치만두는

약간 도톰하지만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때문에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만두소는

은근 매콤한맛이라 더 좋고요

속도 제법 꽉차있지요

가격까지 착한 편이라 종종 구매할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