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보면서

맛이 궁금해진 이경규 마장면

집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바로 나가서 사왔어요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350g 

가격  3,200원



가격이 3,200원이면

약간 비싼 느낌었는데

나중에 마장면의 양을 보니

 또 비싼것 같지 않아요

편스토랑 신상출시가 되면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이 된다네요



고소한 땅콩소스에 비벼먹는

대만식 면요리인 마장면

먹어보기 전에도

약간은 맛이 짐작이 가는 음식이에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한면칼국수(쌀95%)59.94%

마장면소스 27.55%

오이는 기본으로 포함이 되어 있어요

특이한건 동치미농축액도 들어 있어요



이미 조리가 된 면에

마장면 소스만 부어 먹으면 되는

즉식섭취식품이에요

뚜껑을 제거한뒤에

전자렌지에 30초~40초정도 조리시

 더 맛있을 먹을 수 있다고 나와 있네요



생각보다 면의 양은 꽤 넉넉해요

마장면 소스도 양이 많은데

다 넣어도 짜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일회용 젓가락도 포함이 된 제품



오이까지 채썰어 올려진 상태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그냥 면을 먹어봤는데

엄청 쫄깃쫄깃해요

쫄깃함을 넘어서 ㅋㅋ 약간 고무줄같은 ㅎ

아무래도 약간 데워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걸쭉한 농도의 마장면 소스

소스만 찍어서 먹어봤는데

고소한 땅콩소스맛이 제일 먼저 느껴져요



그냥 먹으면 면이 너무 탱탱해서 

전자레인지에 약간 돌린뒤

마장면소스에 잘 비벼주기

첫맛은 고소하면서 달짝지근

먹다보니 매콤한 맛이 올라오고!

매콤한 맛이 나서 약간 덜 느끼하면서

상큼한 오이가 들어 있어서 잘 어울리는편



근데 제 입맛에는 자꾸 젓가락이 

가는 맛은 아니더라고요

남편은 한젓가락 먹고 안먹네요 ㅋㅋ

편스토랑 신메뉴출시로

호기심에 한번 맛보는걸로 만족

또 사먹을것 같진 않아요

짜장면의 달짝지근한 맛하고는

또 느낌이 완전 달라요

이 달짝지근한 맛을 또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니

약간 호불로 갈리는 마장면이 될것 같네요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이 된다니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