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모비딕 잘자요 베타침대

 

베타들이 누워서 잔다는 베타침대~

집에 베타는 없지만 구피도 좋아할까 싶어서 한개만 먼저 구입해봤어요

 

 

가격은 이천원대 중반에서 삼천원정도로 저렴한 편이네요

 

 

베타는 안키워봐서 잘 모르겠는데 베타침대에 거품집도 짓나봐요?

깨끗하게 씻어서 원하는 위치에 붙여 주면 설치는 끝

 

 

크기는 손바닥안에 들어올 정도의 크기로 잎사귀 2개로 된 제품이에요

 

 

윗면은 손으로 만져보니 아주 보들보들해요

 

 

아래부분이 잎과 잘 붙어 있지 않아 이 부분이 좀 까슬거리긴 하더라고요

 

 

구피 어항 세팅하면서 수초를 몇개 사다 심어놨는데 구피들이 다 뜯어 먹어서 남아나질 않네요

지금 남아 있는건 유목 하나와 콩나나 뿐,,,

어항이 아주 휑하지만 환수하면서 사이펀질 할때는 아주 편하더라고요

우리집 구피들은 어항 히터 옆에 옹기종기 모여 있기 때문에 히터 가까이에 붙여놨어요

 

 

구피 몇마리 데려와 놓고 보니 살게 왜이리 많은지,.,

작은 어항 하나로 시작해서 어항 추가구입에 치어항까지 사고 ㅋㅋ

어항만 사면 되는게 아니라 히터기에 여과기에 줄줄이 다 구입

구피 다섯마리가 백마리 되는건 금방이더라고요

1차로 낳은 치어들은 적당히 키워서 엄마네 큰 수조로 다 보내드렸고 2차로 낳은 치어들 배빵빵하게 또 열심히 키우는중

너무 폭번이 무서워서 현재 암수분리해서 키우는 중이에요 암수분리해도 2~3달은 계속 낳는다고 하네요

요 녀석은 곧 출산을 한번 더 할것 같아요

 

 

구피들이 베타침대에 누워서 잠도 자고 쉬기도 하네요

은근 좋아하는것 같아 하나더 구입할까 생각중 ㅎㅎ

얼마전 출산을 마친 구피 한마리가 잎사귀 사이에 쏙 들어가 있는거 너무 귀엽더라고요

모비딕 히트탱크는 구피 치어항으로 임시 사용중이에요

여과기 없이 1일 1환수 중인데 모두 잘 자라주네요

 

 

요즘 구피치어들 지느러미 팔락거리며 꼬물꼬물 거리는거 보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폭번은 무서운데 치어들은 완전 귀요미들 ㅋㅋ

좀더 자라면 엄마네집 큰 수조로 이사시켜줄 녀석들...이사 가서도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