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현대 멀티탭 옆으로 꽂아 사용하는 멀티 콘센트 ( 내돈내산 )

 

이번에 어항 한개를 더 늘리면서 멀티탭까지 하나 구매했네요

어항만 사는게 아니라 그 안에 여과기 히터 조명을 설치해야하니 자연스럽게 멀티탭도 증식

 

 

집에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멀티 콘센트가 몇개 있긴 한데 색도 다 바래고 너무 지저분해보여서 ㅋㅋ

전선까지 누렇게 변한 멀티탭을 보니 멀티탭 보관함이 왜 인기인줄 알겠더라고요 

 

 

먼지와 습기 때문에 옆으로 꽂아 사용하는 현대 멀티 콘센트

일반 멀티탭보다 가격은 배이상 비싸고 이게 전선의 길이에 따라서도 가격변동이 있어요

쇼핑몰마다 가격차이가 있지만 저는 6구에 1.5m로 이만원 조금 넘게 주고 산것 같아요

 

 

일단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예쁜 멀티탭에 usb충전이 가능해서 실속있는 제품같아요

 

 

6구 멀티탭이라 크기가 많이 큰편이에요

개봉한뒤 열어보니 알록달록 ㅋㅋ 여러가지 색상의 버튼이 보이네요

 

 

일반 멀티탭과 다르게 전기콘센트를 옆으로 끼워서 넣는 구조

6구 멀티탭을 사용하다보면 어떤게 어디 꽂혔나 헛갈려서 펜으로 적어놓기도 하는데 전원버튼과 전기콘센트 색이 각각 달라서 원하는 버튼만 끄고 켜기에 편할듯해요

 

 

usb충전할수 있는 곳이 2군데가 있고 커버처럼 씌워 놨다가 핸드폰 충전할때는 거치대처럼도 이용이 가능한 구조에요

 

 

개인적으론 몸체부분이 블랙이어도 좋았을텐데,,, 

블랙과 화이트 선택할수 있으면 더 좋겠다는

화이트 색상은 처음엔 깔끔한데 사용하다보면 변색이 되다보니 전 항상 블랙색상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ㅋ

 

 

6구정도의 멀티탭은 개별스위치가 없으면 하나하나 전기콘센트를 뽑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역시 개별스위치 멀티탭이 사용하기 훨씬 편해요

어항용품 2개를 이 멀티탭에 연결해두고 환수할때마다 편하게 사용중인데 작동도 잘되고 usb충전도 잘되니 약간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