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다이어리

양지 유즈어리 18


벌써 2020년도 마지막달인

12월 시작이네요

연말을 정리하면서 새해시작은

항상 다이어리 구입으로 시작하는듯해요

2021년 다이어리를 평소보다 

조금 일찍 구매한것 같아요



양지 유즈어리 18은

남편 업무용 다이어리로 

매년 구입을 했어요

블랙/ 브라운/ 블루 / 카키

4종류의 색상인데

블랙과 블루는 이미 사용을 했던 색이라

이번엔 카키로 구매했어요

2022년엔 브라운이 되겠어요

악어같기도 하고 뱀같기도 한 

가죽느낌의 원단이에요 ㅋ



1일 1면 구성이라

크기도 큼직하고

 무게도 제법 나가는편이에요



옆면에서 봐도 

책 한권 두께는 되는듯해요



큼직한 만큼 빼곡하게

많은 스케줄을 적을 수 있어요

스케줄과 일기를 적어도 될듯한

넓은 페이지 ㅋㅋ



지하철 노선도도 들어 있고



경조문 서식과 양식



대한민국 지도와

세계지도

그리고 지역의 상세지도까지

업무용으론 정말 딱인 다이어리네요



가격은 만원초반대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남편왈 올한해는 코로나 때문에

다이어리가 너무 휑했다고..

내년엔 좀 좋아지려나~

연말이라 그런지 

새해에 대한 기대감도 생기지만

코로나 때문에 당장 내년초도 비슷할것 같아

불안감도 생기네요

정말 최악의 2020년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