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HC 핑크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얼굴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ㅋ

AHC아이크림 주문하면서

아우라시크릿톤업크림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ahc아이크림은 사용해보고 좋아서

예전에 리뷰도 쓰고

매번 재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에요

그냥 얼굴 전체에 바르기에

부담없는 가격대이기도 하고

실제로 저는 각질감소에

 꽤나 도움이 된것 같아요



AHC AURA SECRET

TONEUP CREAM

SPF 30, PA++

가격대는 쇼핑몰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50g에 만원 초반대에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광채, 탄력, 커버를 모두 찬란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핑크빛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톤업크림!



요즘 얼굴이 누렇게 떠서

마스크를 쓰긴 하지만

맨얼굴로 다니기 좀 부끄러울때가 있어요 ㅋㅋ

집근처 외출하기전에

간단하게 바르고 외출하면 좋은 화장품이에요



용기 디자인도 뭐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



원하는 양을 펌핑해서

얼굴에 쓱쓱~



일단 손등에 펌핑해서

향기부터 맡아봤거든요

진하지 않고 은은한 꽃향기

크게 좋은 향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고 부담없는 향이에요



저는 복합성피부긴 한데

건조한데는 옴청 건조해서

각질이 좀 많은편이에요

일단 부드럽게 쓱쓱 뭉침없이

발림성이 아주 괜찮네요

손으로 발라도 자국이 남지 않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이 되는 느낌이에요



바르면 얼굴에 은은한 광택이 나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톤업이 되더라고요

끈적거림도 별로 없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요



요즘 마스크를 쓰다보니

마스크에 잘 묻어나는지 확인도 하는데

마스크에 많이 묻는편도 아니에요

피부톤이 밝아보여서 좋긴한데

커버력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되네요 ㅋㅋ

지속력도 약간 딸리는것도 같구요

마트갈때 가볍게 바르기에 좋은것 같아요

요즘 어디 나갈일도 없어서 

풀메 할일이 거의 없지만

쿠션 바르기전에 사용하기에 좋아보여요

화장품은 역시나 피부타입에 따라

상품평들이 정말 극과극이에요

일단 제 피부에는 잘 맞아서 만족스럽네요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