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우성 " 무슈제이 " 투페이스

톤업 올인원 로션


정우성 무슈제이 투페이스 올인원은

예전에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한 남성 화장품이에요

여름철에 구매했을때는 

산뜻한 타입의 쿨페이스 올인원을 구입했고

이번엔 밀크제형의 투페이스로 구입



일단 가격이 착하고

향도 은은하니 괜찮구~

지성피부인 남편도 꽤나 괜찮다고

또 사달라고 한 제품 ㅋ



200ml 2개에 이만원 안쪽이니

개당 만원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무슈제이 투페이스 올인원은

밀크제형으로 약간의

톤업 효과를 기대해볼수 있다네요 



정말 케이스는 너무 초라하죠 ㅋㅋ

일회용 샴푸같은 느낌이라능



생기 잃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톤업 케어 솔루션

스킨 로션 톤 업 밀크 미백 주름개선

5 in 1올인원



남성 화장품 특유의

그 시원한 향과는 거리가 먼 향기에요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면서

크게 거부감 없는 느낌인데

저는 이 향기도 꽤 좋더라고요



쿨페이스도 그렇고 투페이스 올인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이에요

손등에 좀 과하게 바른것 같은데

롤링 몇번 해주면 싹~ 스며들어요



손등에 발라보면 주르륵 흐르는

부드러운 제형에

발림성도 꽤 괜찮아요

약간의 톤업 효과가 진짜 있어요 ㅋㅋ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더 괜찮은 느낌



혹시나 너무 하얗게 될까싶어

일단 한 개만 구입해봤는데

다쓰면 몇개 더 구입할까싶어요

남편은 약간 지성피부라

산뜻한 타입을 좋아하더라고요

완전 수분감 가득 촉촉한 느낌은

덜 한듯 싶기도 하구요 ㅋㅋ



무슈제이 쿨페이스 리뷰

https://ssarang00.tistory.com/43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