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용 가스렌지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GR-1505NB


사용하던 휴대용 가스버너가

상태가 너무 안좋아져서

부랴부랴 구매한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GR-1505NB

휴대용 가스버너



자석식 버너라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방법과 약간 다르긴해요

가스렌지 연료를 돌려서 끼우는게 아니고

딸깍 하고 끼우는 방식이에요



가스버너 검색해보니

진짜 가격대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예쁜 디자인에 눈에 쏙 들어오는건

6만원대,,

그 아래는 5만원대

가끔 전골이나 고기 구울때 

집에서만 사용할거라

저는 중간 수준으로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3만원 초반대에요



근데 휴대용 박스가 없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버너 케이스에

맞을 거라 생각했는데

안맞더라고요 ㅋㅋ

그냥 종이박스에 넣어두고 사용중이에요



제조원 : 지라프

원상지 대한민국




저는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이

나름 이뻐보이네요

외관이 정말 심플하면서

깔끔한 편이에요



상판은 알루미늄도금판에

내열분체도장을 한 제품이라

나중에 벗겨지면 재구입을 해야한다네요

전에 사용하던 휴대용가스렌지는

그냥 올스텐이라 벗겨질 일은 없었는데

몇번 사용하지 않아서

얼마나 오래가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자석식으로 연료끼우는것도

기존제품에 비해 편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버너에 비해

화력이 훨씬 좋아요 ㅋㅋ





화력이 좋고 디자인이 심플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긴한데

옆면을 보니 마감처리가;;

복불복인진 모르겠지만

사용하는데는 크게 이상이 없어

그냥 사용중이네요

무게도 너무 무겁지 않고

부담없는 무게에요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