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샤 밀크앤허니 핸드크림

소프트 머스크


요즘 건조해서 너무 건조한 계절이에요

고양이 물그릇 밥그릇 씻고

밥먹은 설거지하구 ㅋㅋ

잠깐 나갔다오면 또 손 씻구

화장실 다녀오면 또 씻구 

하루에도 손을 몇번을 씻는지

셀수 없을 지경



얼굴도 건조해서 세안하고 나면

당김이 심하지만

손도 마찬가지에요

사용하던 핸드크림 다 쓰고

똑같은걸 주문하려다가 너무 지겨워서

새로운 핸드크림을 주문해봤어요

샤샤 밀크앤허니 핸드크림은

3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저는 세트구성이 아닌

소프트 머스크로 하나만 구입했어요



샤샤 밀크 앤 허니 핸드크림

소프트 머스트

순수한 느낌의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용량이 500ml면 완전 짐승용량이죠

유통기한도 꽤 넉넉한 편이네요



집에서 자주 바르는 핸드크림은

역시 펌핑타입이 젤 편해요

뚜껑을 열어서 쓰거나 튜브타입은

휴대용으로 좋구요



주르륵 흐르지도 않고

너무 꾸덕한 제형도 아닌 딱 중간이에요

밀크 꿀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핸드크림으로

향은 꽤나 진한편이에요



너무 끈적이는 핸드크림은

개인적으로 싫어하는편인데

바르면 손에 싸악~ 스며드는 느낌은

괜찮은것 같아요

바르는 내내 베이비파우더향??

익숙한 향이 나는데

이 향이 꽤나 진하면서도

손등에 향기가 오래남아 있어요



설거지하고 건조했던 손이

매끈매끈해지는 느낌 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크림과 비교해보면

수분감은 적은듯하고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는 느낌은 아니네요

처음 발랐을때는 손톱에서 광이 날 정도로

약간 미끄덩하니 유분감이 좀 많이 느껴져요

조금 지나면 괜찮아지구요

이건 개인적인 취향차이나

피부타입 차이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겠어요

향이 진하고 오래 지속되고

베이비파우더향을 좋아하는분들에겐

꽤나좋은 핸드크림이 될듯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