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 삼립 달콤한 단팥크림빵 구매후기





지난번에 구매했던 삼립 완두앙금빵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달콤한 단팥크림빵두 구매했어요 ㅋㅋ





팥빵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요렇게 크림까지 같이 들어간 단팥빵은 맛있더라고요







삼립 달콤한 단팥크림빵

총 810g 9개입

달콤한 단팥에 고소한 크림 완전 꿀조합이예요








단팡크림빵 개당 칼로리는 90g / 304칼로리네요

지난번 완두앙큼빵보단 크기가 좀더 커요





빵이 담겨진 박스도 예뻐서

이대로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보통 베이커리에서 파는 단팥빵 크기






안에 단팥이랑 고소한 크림이 진짜 한가득 들어갔어요

이 안에 크림은 어릴때 사먹었던 크림빵 그거랑 비슷한것 같아요

어릴때 크림빵 진짜 자주 사먹었는데 ㅋㅋ

저는 단팥만 들은것보단 

이렇게 크림이 같이 들어간 빵이 더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