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짭조름 꼬릿꼬릿한 치즈맛 간식

오테이스트 맥앤치즈





집앞 홈플에서 1+1 행사로 2500원에 판매하네요

개단 이천오백원 주고 먹기는 좀 비싼 느낌인데

1+1이라 저렴하게 산듯한 기분

가격검색해보니 온라인으로 박스로 사면 훨씬 저렴하네요





타 제품과 다르게 오테이스트 맥앤치즈는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기면 하면 되는 즉석조리식품이예요

쫄깃한 마카로니에 짭조름한 파마산 치즈맛




양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

너무 양이 많아도 먹다보면 다소 느끼할수도 있는 맛이라 ㅋㅋ

그냥 소량씩 먹기에 좋은 간식이예요

칼로리는 180칼로리입니다





간단하게 맥주안주로 먹거나

샌드위치 속재료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조리법

뚜껑을 개봉한뒤 용기안에 내용물을 넣고

안에 표시된 선만큼 뜨거운 물을 부어 잘 섞은뒤

전자레인지로 4분간 조리합니다





용기안에 내용물은 하나의 포장안에 다 들어 있는 상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때문에

마카로니 크기도 약간 작은것 같아요

마카로니에 치즈분말이 한가득 ㅋㅋ





끓는물을 넣고 젓가락으로 여러번 저어 분말을 풀어준뒤

전자레인이제 돌려봤어요




지금은 뜨거운 상태라 약간 묽어보이는데

약간 시간이 지나면 꾸덕꾸덕해져요

짭짜름하고 꼬릿꼬릿한 치즈맛이 진하게 나요

이것도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것 같은 ㅎㅎ

남편은 좀 느끼하다고 하는데

치즈 좋아하는 제입맛엔 너무 맛나더라구요

소량씩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기도 괜찮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