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그러운 느낌의 천연이끼

스칸디아모스

소소하게 선물할일이 있어서 구입했는데

제품 상세페이지와 똑같은 모습으로 배송되었네요

이끼 색이 어쩜 이리 고울까~ ㅋㅋ

요즘 스칸디아모스로 액자 직접 만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직접 만든 액자를 선물하면 좋겠지만

워낙에 곰손이라 ㅎㅎ

전 그냥 작은 화분으로 구입했어요

 

레드계열과 옐로우 계열 그린 계열

그중에서 그린계열이

가장 싱그러운 느낌이 들어서 그린으로 결정

가격대는 쇼핑몰마다 다 다른데

무배로 할인쿠폰까지 받아서

이만원 안쪽으로 구입했어요

초록도 여러가지 색상으로

밝은것도 있고 흐린것도 있고

아마 단일색이면 좀 촌스러웠을듯하네요

물도 주면 안되고 햇빛을 받아도 안된다고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한장 동봉되어 있어요

습도가 30%이하일 때는 딱딱해질 수 있으니

화장실 같이 습도가 좀 높은 욕실에 두라고 하네요

화장실에 놔두면 싱그럽고 아주 좋을것 같아요

만져보면 보송보송

아주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그냥 보면 무슨 해초같은? 비주얼

스칸디아모스 색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제품페이지를 보니

미네랄 색소를 뿌려 다양하게 발색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화분이 좀 후져보여서

집에 있던 황마로 한번 감싸주니

약간 괜찮아 보이네요

그냥 좀 희한한 이끼다라고만 생각했던

스칸디아모스

유해물집 흡수 및 정화에 도움이 된다네요

황사와 미세먼지에 좀 도움이 되려나요

근데

냄새가 좀 ㅎㅎ

암튼 배송받고 냄새를 맡아봤는데

약간 특이한 냄새가 나요

가까이서 맡지 않으면

냄새가 멀리까지 나진 않으니 크게 상관을 없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