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라브러쉬 혀크리너 구매후기~

혓바닥에 백태제거용으로 구입한 

오라브러쉬~

괜히 백태 이야기 하니깐 부끄럽네요 ㅋㅋ

그러나 백태는 누구나의 고민이 될수 있어요

이를 아무리 열심히 닦아도

혀를 닦지 않으면 소용없잖아요

집에 가운데 구멍뚫린 싸구려 혀크리너가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하나마나예요

그래서 양치후 칫솔로 혀까지 닦아 주곤 했는데

어느날 부터 구역질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쿠팡에서 구매한 오라브러쉬 핑크색

어제까진 가격이 오천원대였는데

오늘보니 육천원대로 올랐네요

쿠팡은 하루사이에도 가격변동이 심한듯;

제품평  : 오라브러쉬

원산지는 왜 중국이지?ㅋㅋ

혀크리너 제품은 저렴이부터

약간 더 비싼 가격대까지 다양해요

저는 오라브러쉬를 유튜브로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오~ 사용해니 넘나 괜찮네요

입냄새의 80~90%원인은

혀에 있는 박테리아 때문이라니

진짜 열심히 닦아줘야해요

손으로 잡았을때 미끌거리지 않고

그립감이 좋아요

칫솔의 3배쯤 되는 면적의 오라브러쉬

오돌도돌하게 돌기가 나 있어요

보기엔 뽀족해보이지만

워낙에 부드러워서 아프지 않아요

오돌도돌한 돌기가 있어서

혀를 더 꼼꼼하게 닦아주는 느낌이네요

아침저녁으로 커피믹스를 한잔씩 마시는데

마시고 나면 입안이 텁텁하고

백태도 끼는데 커피믹스는 포기를 못하겠네요 ㅋㅋ

이젠 오라브러쉬로 열심히 혓바닥 닦아보려고요

제 혓바닥 사진은 부끄러워서 올리기 좀 ㅋㅋㅋ

사용해보니 그림에 나와있는

사용전과 사용후만큼은 아니지만

아주 개운하고

백태가 없어진게 확실히 보여요

뭣보다 칫솔로 하면 구역질이 나는데

오라브러쉬를 사용하니 구역질이 안나네요

구역질 안나는 혀크리너 사용하고싶은분은

오라브러쉬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주 상쾌하니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