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g도 아니고 msm ㅋㅋ

제가 너무 건강무식쟁이였나봐요

얼마전에 유튜브로 동영상 보다가

msm 관련 영상을 보게됐는데

굉장히 좋아보이더라고요

직구를 해야하나 검색하다보니

쿠팡에서 닥터베스트 msm파우더를 판매중이네요

직구는 배송료가 좀 비싸고 시간도 좀 걸리고

쿠팡에서 만이천원대에 구입했으니

생각보다 비싼것 같진 않아요

 

쿠팡이나 다른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글들을 보니

거의 만병통치약수준이더라고요

일반적으로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부도 좋아지고 모발도 풍성해지고 ㅋㅋ

염증을 줄여 잇몸건강에도 좋다고들 하네요

유튜브로 약사분이 설명해주시는

msm관련 영상을 몇개보다보니

약간 더 믿음이 가요

이 안에 들어있는 작은 스푼으로

2스푼정도 먹으면 적당하다고 나와있는데요

다른분들 섭취량이 다 다르네요

처음엔 겁이 나서 하루에 1스쿱만 먹다가

현재 저는 아침점심저녁으로 3번을 먹고 있어요

지금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딱히 아픈데가 없어서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괜히 느낌탓인가 피부가 좀 촉촉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

손톱도 탄탄해진것 같기도 하고..

요즘 날이 흐리면 무릎이 시큰거린다는

남편때문에 구입한것인데

남편도 아직 효과를 잘 모르겠다네요

날이 흐리면 살짝 시큰거리고

날이 다시 좋아지면 안 아픈 증상이라 그런가봐요

 

쓴맛 때문에 먹기 힘들다는 분이 계시던데

물에 섞지 않고 그냥 찍어서 먹어보면 소주 마시고 난뒤에

그 쓴맛 올라오는거랑 비슷해요

약간 화한 맛도 나고요

보리차 한컵 가득에 msm파우더 1스푼을 넣으면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수 있어요

먹는다고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는것도 아니니

한통 다 먹을때까지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또 상품평을 쭉~ 읽다보니

속이 울렁거리고 잠이 안온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냥 아무 반응이 없어요

남편도 그렇고요

너무 과하게 먹지만 않으면

부작용도 없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