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이 슬슬 더워지니

밥을 보관할 용기가 더 필요해서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여름이면 밥도 쉽게 상해요

 

밥 먹을때마다 매번 밥을 밥솥에 하긴 번거롭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울수 있는 밥보관용기

전기밥솥으로 밥을 해서

계속 코드로 꽂아놓는 편이 아니다보니

전자레인지용 밥보관용기가 필수에요

 

결혼할때 타파웨어 전자렌지볼을 구매해서

정말 잘 사용했는데

타파웨어는 역시나 가격이 참 비싸요

그래서 약간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락앤락 제품

이지톡 540ml로 구매!

 

락앤락 이지톡은 유리재질이 아니기때문에

아주 가볍고 차곡차곡 포개서 보관하면

자리차지도 안하니 괜찮더라고요

 

저는 락앤락몰에서 이지톡 540ml 2개를 

4,600원에 구매했어요

뚜껑은 그린과 아이보리색 두가지인데

색도 촌스럽지 않고 나름 괜찮은듯

닫을때는 그냥 꾸욱 눌러서 닫고

열때는 양옆을 양손으로 가볍게 눌러주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밥을 데울때는

스팀홀만 열어 2분정도 돌려주면

따끈따끈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개봉하자마자 냄새를 맡아봤는데

그냥 아무 냄새 안나요

플라스틱 냄새같은거 전혀 나지 않아서 굿!

투명한 용기가 변색이 안되길~ㅋㅋ

남자들도 한끼식사로 먹으려면

540ml 큰공기밥크기는 되어야해요

밥주걱으로 2~3주걱정도 들어가네요

요즘은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분들은 거의 없지만

이지톡 사이즈가 딱 도시락으로도 괜찮겠어요

밥보관뿐 아니라 반찬이나

간식을 넣기에도 좋은 다용도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