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ILLSTUART NEWYORK SPORT

[신학기 가방] 블랙 라인배색 백팩

저렴하면서 튼튼한 느낌이 드는

질스튜어트 블랙 배색라인 백팩

상품평대로 역시 크기가 큼직하네요

딱 원하던 사이즈라 만족~

노트북도 쑥 들어갈 크기예요ㅋㅋ

색상의 종류는 블랙과 네이비

화이트와 핑크가 들어간 3종류더라고요

그냥 가장 무난한 블랙색상

심플하니 디자인도 괜찮네요

배색라인이 있어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요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르지만

lf몰에서 32,64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출첵 마일리지 만원까지 할인받으니

이만원 초반대로 구입 ㅋㅋ

완전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초등학생용으론 좀 큰편이고

중고등학색용 책가방이나

야외에 나갈때 이것저것 넣어서 다니기에 좋은 크기

심플한 디자인이긴 하지만

직장인 백팩으론 약간 안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지퍼 디자인~

완전 깔끔하죠

백팩 뒷면인데 약간 도톰하고 쿠션감이 있어요

착용해보니 폭신폭신해요

메쉬소재라 좀더 쾌적하겠어요

어깨끈도 폭신폭신해서

조금 무거운것들은 많이 넣어도

어깨가 덜 피곤할듯

양쪽에 사이드 포켓이 따로 있어요

물병이나 빠르게 꺼낼 물건들을 넣기에 편해요

마감도 전체적으로 잘되어있고

뭣보다 아주 튼튼해서 좀 오래 사용할수 있겠어요

백팩 안쪽도 아주 맘에 들어요

이것저것 수납하기에 좋게

공간도 나뉘어 있더라고요

저렴하고 튼튼한 학생용 가방이나

야외활동에 쓸 백팩으로 아주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