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루말이 화장지 살때가 되면

이왕이면 키친타올과 곽티슈가 포함된

세트상품을 구매하게 되네요

언제부턴가 눈에 들어온 제품 한예지

기존에 사용하던 헬로키티 화장지를 다 쓰고나서

이번엔 한예지 휴지를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쇼핑몰 할인쿠폰까지 사용하니

완전 저렴하게 득템한 기분 ㅋㅋ

구성

한예지 키친타올 6롤 

곽티슈 6팩

두루마리 휴지 30롤

한예지 곽티슈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곽티슈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귀찮아서 그냥 쓰거든요 ㅋㅋ

이왕이면 이쁜게 좋죠

한국의 일러스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패키지래요

그래서 그런지 색도 그림도 이뻐요

하얀색의 미용티슈

코풀때도 사용하고 얼굴에도 사용하다보니

부드러워야해요

여러장 뽑아보니 먼지도 적은것 같아요

100%천연펄프

무형광

살균처리원단

도톰한 3겹데코 두루마리 화장지

 

3겹의 도톰한 두께라고 했는데

아주 두껍진 않더라고요

그냥저냥 딱 사용하기 적당한 두께감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헬로키티 휴지랑 비슷한 수준

확실이 가격대가 중간정도라

부드러운 정도도 아주 고가의 제품보단 떨어지는 느낌

집에 반려동물이 있으면 화장지를 사용할 일이 많아요

가격대비 구성도 좋고

가성비 좋은 한예지 화장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