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자는 고양이인형 탈취제
내돈내산

 

조잡하지만 귀여운?? ㅋㅋ 차량용 고양이인형 탈취제

이 안에 숯이 들어 있어 제습, 탈취, 공기정화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손으로 감싸면 쏘옥 들어올 정도로 작은 사이즈라 솔직히 제습이나 탈취 공기정화까지는 기대하지 않아요 ㅋㅋ

가격은 숯이 들어간것은들어간 것은 오천원정도 활성탄이 들어간 것은 만원이 조금 넘더라고요

탈취나 공기정화는 별로 효과가 없을것 같아 그냥 쿠팡에서 오천원짜리로 구입했어요

 

 

말 그대로 엉성하지만 또 귀여운 인테리어 용품이에요 눈감고 잠자고 있는 고양이...

세상 모든 고양이나 고양이 인형은 다 사랑스럽잖아요

 

안쪽에 숯이 구슬같은 모양으로 만져지고 약간 무게감이 있어 운전 중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자리에 착 붙어 있어요

 

 

가까이서 보니 고양이코가 돼지코같으네 ㅎㅎㅎ

 

 

털 감촉은 아주 보들보들~ 고양이 털 만지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자세히 보면 조잡하지만 멀리서 보면 나름 봐줄만해서 강아지랑 고양이 한세트 더 사서 거실에 둘까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