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멧 실리콘 방석 구매리뷰
내돈내산

 

쿠팡에서 구매한 코멧 실리콘 방석 대형 + 커버

한동안 홈쇼핑에서 벌집방석이 꽤나 자주 나오길래 유심히 봤거든요

코멧 실리콘 방석은 홈쇼핑에서 보던것보다 가격이 꽤나 저렴하더라고요

방석이랑 커버 1세트에 11,990원

 

 

실리콘 방석의 사이즈는 소, 중사이즈와 대형사이즈가 있어요 대형사이즈 44cm * 46cm 높이가 3cm 

아이가 아인 경우 방석이 작으면 불편하니 이왕이면 대형을 사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방석은 합성고무재질이에요

상품평에 냄새가 많이 난다는 말이 많던데 진짜 개봉하고 나니 냄새가 좀 많이 나긴해요

일단 방석이랑 세제로 세척해서 건조시킨 뒤 사용했어요

일주일 정도 지난 상태인데 처음보단 냄새가 많이 빠진 상태에요

세척법은 미온수로 가볍게 세척 후 물기를 털어 직사광선를 피해 눕혀서 건조시키면 됩니다

 

 

커버 뒷면은 미끄럼방지가 되어 있어 밀리지 않고 인조가죽 컴퓨터 의자에 착붙어 있어요 ㅋㅋ

 

 

실리콘 방석에 처음 앉았을땐 높이감 때문에 약간 어색하기도 하고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거든요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 적응이 되서 편하고 괜찮네요

오래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시원하면서 편안한 느낌이 좋아요 

 

 

컴퓨터 의자에 놓으려고 대형을 구매했는데 학생의자의 경우엔 거의 방석사이즈가 일치하고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 의자 방석보단 조금 작지만 그래도 거의 크기가 맞더라고요

 

 

아직은 그렇게 덥지 않아서 엉덩이에 땀이 별로 나진 않지만 한여름이면 의자에 쩍하고 붙는 계절이 곧 오겠네요

 

 

커버를 씌우고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꽤나 서늘한 느낌

한 여름엔 커버를 벗기면 더 시원하다고 해요

 

 

말캉말캉 아주 유연한 실리콘방석이에요

다 좋은데 한가지 높이가 3cm 가 높아져 버리니 컴퓨터 의자에 앉으면 발이 좀 뜨는거 빼고는 만족

발받침대도 하나 사야하나 싶기도 하고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