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저것 자잘한 물품 여러 가지 구입할 땐 역시 다이소가 최고긴하네요

주말에 가서 몇 가지 구입했는데 여러 가지를 사도 삼만원정도 지출 ㅎㅎ

 

 

워낙에 기본 천원이라 다이소에 가면 괜히 쓸데없는 것들도 사오곤 하는데 막상 구입하고 사용하지 않는 것도 많긴 해요

이번에 다이소에 간 이유는 유튜브로 본 씽크대 배수망이 괜찮아 보여서 간 김에 몇 가지 더 구입해 왔어요

 

 

구석구석 청소 할 때 면봉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면봉도 여유로 하나 구입 1000개입 2,000원

 

 

비즈형 실내 방향제 천원

 

 

안에 수경재배할 때 사용하던 개구리알이 들어 있는 것 같은데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화장실에 두었는데도 향기를 거의 못 느낄 정도,,, 구입한 게 살짝 후회스러운 제품

 

 

손잡이 유리소주잔 천원

남편은 술을 안 먹으니 내가 쓰는 혼술용 술잔 ㅋ

 

 

두툼한 황마끈 2,000원

황마끈은 다양한 곳에 사용가능하니 하나쯤 사두면 활용만점이에요

 

 

필수품 빨래집게 8개입 천원

디자인이 나름 깔끔한 빨래집게네요

 

 

우레탄 수세미 2개입 천원

설거지할 때 사용하기보단 걸이식 여과기 물소리 줄이는 용도로 구입

 

 

접착제가 필요 없는 실리콘 흡착식 면도기걸이 천원

요건 괜찮더라고요 접착 스티커 사용하지 않아도 욕시 타일에 그냥 찰싹 붙어서 단단하게 고정이 되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굿

 

 

나물 물기 짤 때나 김밥 쌀 때 사용하는 김발 천 원

 

 

티타늄코팅 롱스푼 천원

가까이서 보면 약간 조잡하기도 하고 마감이 깔끔하진 않지만 워낙에 저렴하니깐..

 

 

딱 한 개 남아 있던 칠목? 철목 젓가락 천원

 

 

유리 티스푼 천원

색이 노랑이랑 핑크 2가지뿐이라 그냥 핑크로 샀는데 유리재질로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요거트볼 2,000원 플레이트 1,000원

 

 

요거트보단 여름에 냉국이나 담아야 할 듯

예전에 모던하우스에서 비슷한 미니 구슬볼을 개단 3,500원에 몇 개 구입한 것 같은데 역시 다이소가 싸네요

 

 

요게 유튜브에서 보던 스테인리스 싱크대 배수망 2,000원

밑부분이 각지지 않고 둥근 타입이라 닦기가 편하긴 한데 사이즈가 좀 작고 손잡이가 없네요

현재 이걸로 사용하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뭐 나름 쓸만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