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내돈내산

 

너무 건조해서 얼굴이 찢어질 것 같다면 마데카 크림 써보세요 ㅋ 향기는 싫지만 효과는 너무 좋더라고요

한 해가 지나갈수록 얼굴이 왜 이리 건조한지,, 나이를 먹어간다는 증거인가 봄

마데카 크림은 홈쇼핑으로 종종 보던 제품인데 현재 시즌 6까지 나온 것 같네요

 

 

마데카크림을 처음 구매한게 시즌 4 3개에 마스크팩까지 해서 27,900원에 구매한 걸로 나오네요

구매한 날이 9월 24일 이 당시 9월은 그래도 더운 날씨였던 걸로 기억이 돼요 처음 사용할 땐 얼굴에 발라보니 머리카락이 들러붙을 정도로 너무 끈적여서 사용을 못하고 화장대에 넣어두었거든요

건조한 올 겨울에 진짜 요긴하게 잘쓴것 같아요

 

 

처음에 시즌 4를 구매해서 이번엔 시즌 5로 3개만 구매 26,900원

가격은 부담없이 팍팍 쓰기에 좋은 편이에요

 

 

냄새가 적응이 안 된다는 상품평이 많던데 역시나 저도 향기는 처음에 너무 적응이 안 되었어요 ㅋㅋ

병풀추출물때문에 그런 독특한 냄새가 날지도 모르겠어요

근데 꾸준히 사용하다보니 냄새는 뭐,,, 그냥저냥 쓸만하게 느껴져요

 

 

자기 전 에그팩으로 세안하고 요거 하나 발라주면 끝

요즘 이것저것 바르기도 너무 귀찮아서 마데카크림이랑 아이크림정도만 바르는데 피부 당김 없이 얼굴이 편안해요

 

 

시즌 4와 시즌 5를 다 써봤지만 이름이 달라서 제품이 조금 다른건지 시즌 5가 덜 끈적거리는 기분이 들어요

개인적으론 한 겨울에 시즌 4가 더 좋았던듯

 

 

약간 쫀득한 타입에 발림성도 꽤나 좋고 냄새만 아니면 백점 주고 싶은 크림이에요 ㅋㅋ

 

 

소량만 사용해도 건조했던 피부가 금방 촉촉해지니 향기를 포기하고 요즘 맨날 사용하게 되네요

밤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매끈매끈한 게 느껴지니 안 바를 수가 없어요 ㅎㅎ

시즌 5까지 사용해 봤으니 다음번엔 시즌6을 구매해 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