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 넥워머 gwarmer
내돈내산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목도리 같은 넥워머 구입하려고 검색하다가 요걸 발견했네요 ㅋㅋ

약간 가격대가 있어서 조금 고민을 했는데 상품평이 괜찮아서 하나 구매해봤어요

스마트 넥워머 gwarmer 

 

 

이맘때가 추운 계절인 건 맞는데 아주 갑자기 추워지니 더 추위를 많이 타게 되네요

운동할 때 착용하려고 샀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잠깐씩 목에 걸고 있다 보면 따뜻하기도 하고 찜질되는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모델명은 gwarmer 제조국은 중국이라고 나와있네요

a/s도 가능이라고 적혀있지만 고장 안 나고 현재 잘 쓰는 중

 

 

첫 느낌은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예쁘다!

색상도 너무 튀지 않아서 맘에 들더라고요

 

 

무게감이 300g이라 손으로 들어보면 약간 무겁게도 느껴지지만 목에 걸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예요

 

 

목 뒤와 목 양옆으로 따뜻하게 온열이 되는데 피부에 닿는 피분은 아주 부드러운 소재예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설명서를 보면 쉽게 이해도 되고 충전 후 전원을 꾹~ 눌러 주면 금방 따뜻해져요

원하는 온도로 설정해 목에 걸어주면 끝

40도에서 55도까지 4단계 조절 가능하네요 저는 그냥 40도로 맞추고 사용하는데 충분히 따뜻해요

 

 

사용설명서는 잊어버릴 수 있으니 블로그에 사진으로 저장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