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운동화 디파이올데이 NIKE DEFYALLDAY
내돈내산

 

남편 운동화 바꿀 때가 된 것 같아 검색하다가 구매한 나이키 디파이올데이

지금 날씨 가을부터 한겨울에 신기에도 괜찮아 보이네요

 

 

나이키 디파이올데이~ 가격대는 육만 원대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오만 원대 초반으로 구입한 것 같아요

사이트마다 다 다르니 최대 할인받는 곳에서 구매

5만 원이면 나른 저렴한 가격인 듯

 

 

처음에 배송받아 개봉해보니 정말 항공모함 같은 느낌 ㅋㅋ

신발 살 때마다 사이즈가 고민이 되는데 상품평에 한 사이즈 업하라는 글이 많았어요

평소 남편은 나이키 275 사이즈 잘 맞거든요 한 사이즈 업할까 하다 그냥 275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작지 않고 잘 맞는 편

발볼 넓은 사람은 또 모르겠지만 남편은 칼발에 발등이 높지 않은 편이에요

 

 

눈으로 보면 신발 크기가 꽤 커 보이고 약간 무게감이 나갈 것 같지만 막상 손으로 들어보거나 신어보면 정말 가벼운 편이에요

 

 

한동안 메쉬 소재로 바람이 숭숭 통하는 운동화를 신었는데 메쉬 운동화가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더라고요

운동화는 그냥 비도 좀 막아주는 이런 소재가 최고 편한 듯 요건 개인 취향이니 ㅋㅋ

 

 

소재는 천연가죽 ( 소가죽 ) + 합성가죽 +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으며 합성고무 / 합성수지 뒷굽 높이가 4cm 정도라 처음에 신으면 공중에 붕 뜬 느낌이 나요 ㅎㅎ

약간의 키높이 효과도 있음

 

 

발바닥을 손으로 눌러보면 꽤나 푹신푹신함이 느껴져요

실제 신어봐도 쿠션감이 좋아 발바닥이 편한 편이더라고요

 

 

이 발등에 닿는 부분이 상당히 두껍고 쿠션감이 있어서 내부가 좁은 편이라 작다고 느낄 수도 있겠네요

한여름엔 더워서 못 신을 것 같고 봄, 가을, 겨울에 신기 적당한 운동화예요

 

 

앞코가 가죽 소재라 눈 조금씩 내리는 날도 무난하게 신기 편할 듯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