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위빙 소가죽 샌들 블랙 
내돈내산

 

[질 바이 질스튜어트 슈즈] [엘피] 블랙 위빙 소가죽 샌들 (굽 높이 1.5 cm/볼 넓이 8.2 cm) FPSO2E605BK

정가  : 69,000원

세일가는 조금 차이가 있음

 

 

저는 키는 작은데 왜 발은 클까요?ㅋㅋ

발이 그렇게 넙데데한 것도 아닌데 키에 비해 발 사이즈가 좀 큰 것 같아요 230 사이즈 신발들 보면 앙증맞고 귀여워서 살짝 부럽 ㅋㅋㅋ

보통 운동화 245 사이즈에 샌들은 맨발로 신다 보니 240이나 245사이즈로 브랜드마다 다르게 구매하거든요

요즘은 샌들에 컬러 양말도 신다보니 그냥 245로 구매했는데 조금 낙낙한 편이네요

 

 

작년 여름까지 잘 신던 샌들을 꺼내서 보니 많이 낡은 것 같아 얼마 전부터 샌들 폭풍 검색 중이었거든요

lf몰 어플로 출석하면 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데 한동한 구매를 안 했더니 웰컴 쿠폰 문자가 왔더라고요

쿠폰 할인받고 출첵 마일리지까지 더해서 구매하니 삼만 원 초반으로 구입

디자인 예쁜 합피 샌들도 삼만원은 훌쩍 넘는데 3만원 초반에 소가죽 샌들이라 득템한 기분 ㅎㅎ

 

 

질스튜어트 위빙 샌들 구매가 망설여졌던 이유는 딱 한 가지 굽이 낮아요 ㅠ

키가 큰 편이 아니라 약간의 키높이 효과를 낼 수 있는 신발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근데 가격도 좋고 상품평도 좋고,, 개취이긴 하지만 제눈에는 디자인이 맘에 쏙 들더라고요

 

 

색상은 블랙 / 화이트  / 브라운  3가지

브라운 컬러는 예약을 한 뒤 순차 배송이라 제쳐두고 블랙과 화이트 둘 중에서 선택할 수밖에 없었지요

화이트는 영 자신 없고 데일리로 편하게 신을 거면 역시 블랙이 최고!

 

 

구매하기 전에 상품평을 쭉 훑어보니 가죽이 정말 부드러워서 아프지도 않고 너무 편하다는 상품평이 많았어요

배송받아서 가죽을 만져보니 정말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느낌이에요

 

 

요즘 홈쇼핑 신발 방송을 보면 신발이 완전히 휘어질 정도록 밑창이 유연하잖아요

요 위빙 샌들은 그렇지는 않고 약간 딱딱한 느낌인데~

 

 

쿠션감이 상당히 좋아서 신고 한참 걸어도 불편함이 없네요

발바닥 전체가 완전 폭신폭신해서 발이 참 편해요

 

 

약간 사이즈가 큰 것 같지만 맨발로 신어도 쿠션감이 좋아서 발에 착 붙는 느낌이에요

그냥 신발만 볼 때랑 샌들을 신고 보는 거랑 약간 느낌이 또 다르네요

블랙은 신어보면 더 이쁜듯한 ㅋㅋ

 

 

요즘 살이 쪄서 원피스를 몇 벌 구입했는데 원피스랑도 청바지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깔끔한 샌들

특히 패디큐어 안 하는 나 같은 사람한텐 이런 샌들이 최고네요 ㅋㅋ

발톱 보일 일이 거의 없다는~

 

 

새 신발 사면 항상 발 뒤꿈치가 꼭 아프더라고요

발 뒤꿈치도 전혀 아프지 않고 암튼 편해 무지 편해요

 

 

운동하고 들어와 옆에 굴러다니는 양말 신고 샌들을 신어봤는데 사진 찍은 거 보면서 혼자 웃겨 죽는 줄

블랙 샌들엔 어두운 양말을 신어야 하나 스포츠 양말 하얀 거 아무거나 신었더니 넘 촌스럽네요 

브라운 컬러 샌들에 베이지색 꽃양말 신으니 참 이쁘더라고요

암튼 뭐 하나 사면 또 어울리는 무언가를 사야 하고 쇼핑은 참 끝도 없다는 걸 새삼 느껴요

마감 부분에 본드 자국 같은 게 좀 보이긴 하지만 가격 대비 너무 잘 산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