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비맥스 프로 트위스터 
내돈내산

 

한동안 만보 걷기로 살이 조금 빠졌는데...

두어 달 걷기 운동을 중단하니 살이 4kg이나 늘었네요 ㅠㅠ

날이 추우니 밤바다 야식 생각이 나서 최근 야식 배달을 엄청한 것도 한몫한 것 같구요

 

 

실내에서 가볍게 운동하기 좋은 운동기구를 검색하다 보니 에이비맥스가 보이더라고요

일단 날이 좀 더 따뜻한 봄이 되면 만보 걷기를 다시 시작할 예정이라 너무 크거나 고가의 운동기구는 필요 없겠다 싶어 저렴이로 구입 ㅋ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이만원대로 구입했어요

실제 보면 고급진 느낌은 없고 가격에 맞는 적절한 운동기구였어요

 

 

신개념 코어 & 몸매 관리 운동기구 에이비 맥스

그냥 아주 단순하게 팔과 허리를 흔들어가며 tv 보면서 하면 좋은 운동기구에요

 

 

받아서 개봉해본 느낌은 약간 장난감 같은 느낌 ㅋㅋ

 

 

뒷면에 약간의 쿠션감이 느껴지는 받침이 여러개 박혀 있는 상태예요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 아래 매트를 깔고 사용해야겠어요

 

 

가볍고 얇아서 자리 차지하지 않고 여기저기 쓱 끼워 넣어도 좋은 부담 없는 크기

 

 

가장 큰 단점은 소음이 조금 난다는 것

근데 tv 보면서 하다 보면 크게 거슬리진 않는 정도인데 이건 사람마다 소음에 대한 민감도에 따라 차이가 날 것 같아요

 

 

너무 휙휙 빠르게 발판이 돌지 않고 제법 안정적으로 가볍게 운동하기 괜찮네요

집에서 훌라후프 돌리는 정도의 운동 강도 ㅋㅋ 나름 전신운동이 되네요 한참 돌리다보면 땀도 나고 허리를 돌리면서 안쓰던 근육도 풀어주는 효과도 있어요

쇼파에 누워서 tv 보는 것보다 에이비맥스 돌리면서 tv를 보니 운동을 하고 있다는 심리적 안정감이 들어요 ㅎㅎ

저렴한 만큼 너무 큰 기대를 갖지 않고 틈틈이 운동해보려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