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나코어스 호주산 양모베스트 차콜그레이
내돈내산

 

요즘 같은 코시국엔 외출도 잘안하고 모임도 줄어들고,,, 홈쇼핑은 자주 보는데 막상 의류 쪽 구매는 잘 안 하게 되네요

주로 집에서 밥 먹을 일이 많아서 식품 쪽으로만 구입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매일 직장으로 출근하는 분과는 다를 수밖에 없어요

 

 

홈쇼핑에 자주 보이던 귀여운 양모 베스트~

밍크 베스트와는 달리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도 적고 집에서 입어도 좋을 것 같아 여러 가지 양모 베스트를 검색해봤지요

 

 

양모베스트 디자인은 다 거기서 거기 비슷한 디자인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후드 달린 것은 싫고 그냥 깔끔한 디자인에 원하던 어두운 컬러의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내가 원하던 색이 품절 ㅜㅜ

언제 재입고가 될지 몰라서 하루에 한 번씩 입고됐나 확인하다가 겨우 산 루나코어스 양모베스트

가격은 삼만원대 초반,, 집에서 막 걸치고 있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이에요 ㅋㅋ

 

 

무겁다는 상품평도 있긴 한데 직접 입어보니 그렇게 무겁진 않네요

뭐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 다르니..

 

 

밍크베스트처럼 부드러운 감촉은 절대 아니고 만져보면 진짜 거친 질감이에요

 

 

지퍼로 깔끔하게 닫으면 지퍼가 보이지 않아서 아주 깔끔합니다

베스트는 포인트 컬러로 구입하는 분들도 많잖아요 저는 그냥 집에 있는 옷들이랑 잘 입을 수 있고 어두운 컬러를 좋아해서 차콜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컬러는 다크 네이비 / 라즈베리 / 라이트 그레이 / 차콜 그레이 / 크림 컬러 총 5가지 색상이에요

차콜 그레이가 안에 니트 색을 안 따지고 제일 입기 좋은 컬러 같아요

뭘 입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어두운 차콜 색상의 양모베스트가 다른 브랜드도 있긴 한데 어깨 부분이 좀 다르더라고요

루나코어스 양모베스트는 너무 좁지 않는 폭으로 어깨 부분이 넓어서 어깨를 푹 덮어주는 느낌이 괜찮았어요

 

 

안쪽 마감부 분과 주머니 처리도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옷 살 때마다 또 매번 고민이 되는 사이즈

평소 66도 입고 조금 크게 77도 입는 편이라 66을 사야 할지 77을 사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상품평에 조금 크게 나온 것 같다는 평이 많아서 그냥 66으로 구매했는데 약간 도톰한 니트를 입고도 충분한 여유감이 있어요

양모베스트를 안에도 입기도 하고 가죽재킷 위에 입기도 하니 평소 옷 입는 스타일에 맞게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길이감은 뒤쪽이 약간 더 긴 스타일로 너무 짧지고 길지도 않고 딱 적당한 양모베스트에요

엉덩이까지 내려오지 않아 앉을 때나 외투 안에 입을때도 편해요

요즘 날씨는 너무 추워서 양모베스트만 입고 외출하긴 조금 춥죠

집 앞 편의점 갈 때 입고 나가봤는데 진짜 팔다리는 시려도 양모베스트 입은 부분은 너무 따습더라고요

적당히 도톰하고 폭신폭신해서 집에서 입기에도 따뜻해요 

가격이 워낙 착하니 집에서도 입고 잠깐 밖에 나갈 때도 입고  ㅋㅋ 하나 사두면 활용만점 코디 아이템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