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HC 남성 기초세트 온리포맨 2종
내돈내산

 

제가 늘 사용하는 화장품이 ahc아이크림이에요 ㅋㅋ

이번에 남편이 쓰던 올인원이 다 떨어졌길래 ahc남성기초세트로 구입을 해봤어요

ahc 온리포맨 스킨케어 2종 세트 가격은 만원 후반대에요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르겠어요

 

 

저는 매일 ahc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 하나만 발라도 촉촉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남편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날 ahc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줘요

이왕이면 ahc 기초세트 바르고 아이크림까지 바르면 더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그냥 하나만 바르면 좋은 올인원 제품이 간편해서 남편이 늘 사용해왔는데 면도 후엔 꼭 스킨을 발라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올인원이 아닌 스킨로션 세트로 구매

 

 

유통기한이 2023년으로 꽤 긴 편이네요

 

 

ahc 남성 기초세트

아주 고급스럽진 않지만 그냥 딱 심플한 용기와 케이스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청량하고 촉촉한 수분감의 토너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로션

 

 

펌핑 타입이 깔끔하고 편한데 그냥 일반 타입이에요

 

 

스킨은 완전 물 같지 않고 약간 농도 감이 있는 타입이라 주르륵 흐르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향은 좀,,, 그냥 그렇더라고요

남성 기초도 향이 좋은 건 거의 향수 수준이거든요 ㅋㅋ

향이 아주 진한 편은 아니라 좋은데 향기롭지는 않은 편이에요

그냥 남자 스킨로션 냄새

 

 

스킨에 로션까지 살짝 손등에 발라봤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괜찮네요

스르륵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도 좋구요 산뜻한 타입이라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도 좋겠어요

 

 

ahc아이크림9 추석에디션 유스래스팅 포 페이스 로얄사포닌 스킨케어세트

ahc 추석에디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로열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 내돈내산 한번 구매하면 계속 구매하게 된다는 ahc아이크림 홈쇼핑 보다가 구성이 좋은 것 같아 바로 카드 긁

ssarang00.tistory.com

 

겨울철은 확실히 건조하니깐 ahc아이크림이랑 같이 바르니 남편도 촉촉하고 좋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