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복 벡터 웜웨어 상하의 2종 아이보리 그레이
내돈내산

 

선선하고 시원한 가을은 건너뛰고 바로 추운 겨울이 온 것 같아요

부랴부랴 이불을 두꺼운 걸로 꺼내고 옷장 정리하느라 이번주 많이 바쁘더라고요

아직 내복 입을 계절은 아니지만 이맘때 남편은 다리가 시리다고 ㅋㅋ 상의는 아직이지만 내복 하의만 먼저 입는 편이에요

 

 

남편 내복 정리하다 보니 바지 밑단이 늘어진 것 같아서 새로 한벌 구입해봤어요

작년에 리복 웜웨어 사두고 진짜 잘 입었거든요 혹시나 올해도 아직 판매가 되나 싶어 검색해보니 다행히 판매 중

 

 

 

남성 내복 리복 벡터 웜웨어 상하의 내의같지 않은 디자인 ㅋ

리복 벡터 웜웨어 상하의 남성 내복 내돈내산 얼마전까지만 해도 너무 추워서 밖에만 나가도 이가 달달 떨렸는데 요즘 날이 많이 풀린듯해요 추운 계절 다 보내고 너무 늦게 산 남편 내복 ㅋㅋ

ssarang00.tistory.com

 

리복 벡터 웜웨어는 3 가지 색 블랙 / 네이비 / 아이보리 컬러예요

지난번엔 네이비를 샀고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블랙은 품절이라 아이보리로 구매했네요

 

 

리복 남성 동내의 상의는 아이보리 하의는 블랙 같아 보이지만 아주 진한 블랙 같은 그레이 색

 

 

아이보리색은 나중에 목이 좀 누렇게 될것 같지만 ㅋㅋ 3가지 중 디자인이 제일 이쁘긴 해요

진짜 내복 같지 않은 디자인 깔끔하고 이뻐요

키 180에 몸무게 65 정도라 100 사이즈 구매하니깐 딱 잘 맞더라고요

 

 

아주 두꺼운 편은 아니고 얇으면서 신축성도 좋고 피부에 닿았을 때 감촉도 부드러워요

요즘은 두꺼운 내복은 안 입는 편이죠 

 

 

팔 안쪽 박음질 상태도 아주 좋고 한벌당 만원 초반대 가격인데 마감이 아주 좋아서 만족 ㅋ

 

 

어릴 때 아빠 내복 보면 항상 앞에 구멍이 있었거든요 소변구라고 하지요 ㅋㅋ

요즘은 소변구가 없더라고요 남편도 크게 불편하진 않다고 하네요

 

 

내복 하의 허리밴드는 너무 쫄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요

 

 

바지 안쪽 마감 상태도 굿!

배송받고 세탁하기 전 살짝 내가 먼저 입어봤는데 거슬리는 거 없이 편해요

블랙도 판매중이면 같이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아쉽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