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사이렌 CJ1678 003
내돈내산

 

아 걷기 운동하러 나가야 하는데 하루 종일 비가 내리네;;

가을부터 운동 좀 해본다고 러닝화 하나 살라고 여기저기 기웃거렸는데 운동화 하나 사기가 참 힘드네요 ㅋ

맘에 드는 제품은 사이즈가 없고,, 아님 또 너무 비싸고

한참 고르다가 선택한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사이렌 CJ1678 003

가격 적당하고 보기 갠춘하고 무난한 러닝화네요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 달라서 쿠폰 받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평소 발 사이즈 240~245 사이 조금 어중간한 발 크기인데 나이키 운동화는 245 사면 잘 맞더라고요

걷기 운동할 때 양말을 꼭 신다 보니 240은 좀 불편해요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사이렌 색상은 3가지가 있었어요

그레이 / 화이트 / 블랙

개인적으론 화이트를 사고 싶었으나 여름 내내 하얀 러닝화를 신다 보니 이번엔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화이트는 처음엔 깔끔하니 너무 좋은데 걷기 운동하다 보면 금방 지저분해져서 역시 블랙이 가장 편해요 ㅋ

 

 

배송받고 보니 모니터로 봤던 것과 완전 똑같아요

 

 

여름철엔 조금 더울 것 같고 가을 겨울 봄에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재질이네요

천연가죽( 소가죽 )+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재질

근데 어디가 소가죽인 거지?ㅋㅋ

 

 

뒷굽 높이가 4cm이라 약간의 키높이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더라고요

뒷굽 높이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신어보면 아주 가볍고 편안해요

 

 

뒷모습은 화이트 러닝화 같지만 앞에서 보면 블랙 약간 반전 매력이 있어요

 

 

끈이 블랙인 것도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라고요

 

 

바닥 부분은 그냥 심플하지만 미끄러지지 않고 괜찮은 편이에요

 

 

마감상태가 아주 깔끔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그럭저럭 만족

 

 

제조년월은 2020년 08월

제조국은 베트남이에요

 

 

구매 결정하기 전에 집안에서 신고 조금 걸어봤는데 착화감이 좋아요

얼마 전에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사이렌 신고 만보 걷기 하고 왔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서 만족 ㅋ

 

 

약간 불만이라면 양말 신지 않고 신었을 때 발등이 까슬거려서 보니 안쪽 마감상태가 별로더라고요

손으로 만져봐도 까끌까끌;; 그래서 발등이 조금 쓸렸던 듯

내 것만 불량인가 싶기도 하구요

양말 신고 신을 거라 그냥 구매 확정했는데 무난한 가격대에 편안한 여성 러닝화로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