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제혁명 프리미엄 내돈내산 

 

아주 오래전에 홈쇼핑으로 대용량으로 사두고 매일 사용했던 세제혁명

막상 사용할때는 잘 모르겠지만 다 쓰고 없으면 자꾸 생각나는 세제예요

세제혁명은 꽤 오래전부터 사용했던 다용도 세제예요 요즘은 홈쇼핑으로 세탁세제만 하는 것 같더라고요

 

 

간만에 구입해보니 제품이 리뉴얼된건가?

용기 색도 분무기 색도 바뀌었네요 ㅋㅋ

비엔디 생활건강 세제혁명 프리미엄 2통 + 분무기 가격은 만원 초반대

필요할 때만 그냥 조금씩 구매해서 사용하는 게 편하겠더라고요 이 2통도 진짜 생각보다 오래 써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으로 세탁, 세척, 표백, 탈취를 한번에~

욕실 청소, 주방 싱크대 청소도 다 이거 하나로 ㅋㅋ 행주 빨 때랑 수세미 빨 때도 저는 이걸 사용해요

요즘은 일회용 청소포로 청소하기 때문에 걸레 빨 일이 없지만

예전엔 걸레도 이걸로 빨았다지요 ㅋㅋ 진짜 때가 말끔하게 지워지긴 해요

일단 냄새가 독한 락* 냄새 때문에 자주 사용은 안하게돼요

세제혁명은 냄새가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완전 찌든 때나 곰팡이는 락*로 가끔,, 세제혁명은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다목적 세제

 

 

냄새가 독한 세제가 아니라서 냉장고 청소도 분무기로 칙칙 뿌린 뒤 닦아내기 좋아요

제품설명서에 나온 대로 용량과 사용방법은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세제혁명 사용지 주의점도 사용하기 전에 읽어두면 좋지요

 

 

안에 스푼이 들어 있어서 계량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아주 미세한 입자의 하얀 가루 타입 물에 닿으면 기포가 발생하면서 물에도 잘 녹아요

 

 

저녁에 행주랑 수세미를 세제혁명에 빨아서 널고 있어요

가끔 찌든 하얀 빨래도 세제혁명 넣고 손빨래해서 세탁하기도 하구요

 

 

렌지후드도 가끔씩 세제혁명 넉넉하게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불렸다 닦으면 어느 정도는 깨끗하게 지워져요

그냥 불려 놓기만 하면 지워지는 건 아니고 솔로 박박 닦아주는 노동은 해야 하더라고요

오랜 기간 사용해봤는데 곰팡이엔 효과가 별로 없었고 행주 냄새 제거 같은 건 안돼요 요런건 락*가 최고 ㅋㅋ

집안 하얀 가구들 중 누렇게 변한 부분도 세제혁명 뿌려서 쓱쓱 닦으면 깨끗해집니다

행주는 그릇에 담아 세제혁명 넣고 물 조금 넣어서 전자레인지로 2~3분 정도 돌려주면 삶는 느낌이 나고요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주방 싱크대 닦기에도 아주 좋은데 한번 닦고 나면 싱크볼이 정말 뽀독뽀독해져요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