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락앤락 쁘띠 사각 멀티 그릴팬 22cm ( 내돈내산)

 

집에 원형 그릴팬이 하나 있지만 높이가 낮고 뚜껑이 없어서 막상 자주 사용을 안 하게 되네요

락앤락에서 그릴팬 하나 구입했는데 요건 사이즈도 아담하고 높이도 적당한 것이 딱 맘에 들더라고요

뚜껑까지 있어서 기름이 튀는 것도 막고 냄새도 어느 정도는 막아줄 것 같아요

 

 

크기가 220mm / 170mm / 45mm 미니미니한 그릴팬

가격은 락앤락몰에서 정가는 34,800원인데 30% 세일 중이라 24,400원이에요

쿠폰 할인까지 받아서 저렴하게 샀어요 ㅋㅋ

 

 

고기구이, 생선구이, 야채구이에 깊이감이 있어서 국물볶음 요리도 가능한 멀티그릴팬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가능하다네요

 

 

그릴팬 전용 박스에 담겨서 깔끔하게 배송이 돼요

 

 

미니 멀티 그릴팬 + 뚜껑

몸체는 알류미늄 내장: 불소수지코팅 , 스테인레스 스틸

뚜껑은  내부를 볼 수 있는 유리

 

 

식빵을 구워도 그릴선이 선명하게 잘 나더라고요

높이감도 적당해서 마트에서 파는 즉석식품들을 자박하게 끓이기도 편해요

 

 

멀티 그릴팬 아랫부분의 모습

 

 

크기는 좀 작은 편인데 무게감은 좀 나가는 편이에요 밑바닥도 두툼하고요

식구가 많지 않다 보니 저는 작은 크기의 프라이팬과 궁중팬을 제일 잘 사용해요

많은 양의 요리를 자주 안 해서 너무 큰 조리용품은 처박아두고 안 쓰게 되네요

 

 

뚜껑은 조리 상태를 겉으로 볼 수 있는 유리이고 이 뚜껑에 홈이 있어서 젓가락 같은걸 꽂아두면 편해요 ㅋㅋ

 

 

아무래도 뚜껑이 있으니 조리 시 음식물이 튀어 지저분해질 일이 적어지겠더라고요

 

 

깨끗하게 세척한 뒤 프라이팬 길들이기를 한 상태에서 기름 없이 계란프라이 해봤어요

 

 

기름 없이 익혀보니 달걀이 구워지는 느낌으로 익어가요

대부분 코팅팬들은 첨엔 코팅이 무조건 너무 좋아요 사용할수록 눌어붙더라고요

 

 

마트에서 간단하게 구워 먹는 스테이크용 시즈닝 소고기가 요즘 많이 보여요 가끔 이 멀티그릴팬에 스테이크도 한 번씩 구워보려고요

소포장된 생선 한두 토막 정도도 기름 튀지 않게 구워 먹기에도 편해 보이고요

조리한 뒤 접시에 옮겨 담지 않고 이 상태로 식탁 위에 놓아두고 먹으면 좀 더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고요

스테이크는 칼집을 해야 해서 이대로 코팅팬에 두고 칼질은 힘들겠지만요 ㅋㅋ

요리는 자주 하지도 않는데 왜이리 주방용품은 볼때마다 욕심이 나는지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