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ISISNEVERTHAT [20SS] PERTEX® Mini Bag Blue
내돈내산

 

디스이즈네버댓 미니백 블루 구매리뷰

요즘 밖으로 운동 다니다보니 핸드폰이랑 자잘한 것들을 담을 가방이 하나 필요했어요

트레이닝복에 미니 가죽크로스백을 차고 다니니 이게 또 참 안어울리기도 하고 ㅋㅋ

딱 맘에 드는 운동가방을 잘 산것 같아요

 

 

lfmall에서 구매한 운동가방

색상은 다섯가지색인데 세일중이라 그런지 블루와 레드밖에 남지 않았네요

개인적으로 블랙이 가장 맘에 들지만 운동할때만 착용할 가방이라 조금 튀는 색인 블루와 레드도 괜찮아보여요

 

 

운동 나갈때 운동가방에 핸드폰이랑 카드, 립글로스 정도만 넣기에 좋은 아주 작은 크로스백이에요

현재 사용하는 핸드폰이 노트20울트라.. 크기도 크고 무게또한 상당해서 정말 깃털처럼 가벼운 운동가방이 필요했어요

 

 

정말 너무 가볍고 ㅋㅋ 크기도 맘에 들고~ 부드럽네요

방수 발수 기능도 있는 원단이래요

 

 

뒷부분은 끈조절도 가능해요 끈이 좀 얇은 편이네요

운동가방으로 미니 크로스백~ 운동할때 상당히 편하고 좋네요

 

 

정가는 19,000원 세일해서 9,500원

가격도 참 착한편 ㅋㅋ 다른 색도 사고 싶은데 다 품절이여서 아쉽..

운동갈때 핸드폰이랑 립글로스 정도 넣고 다니기에 딱 좋은 가방이에요

사진 속 가방 안에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5가 들어 있는데 노트20울트라도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에요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