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락앤락 컬러스텐 1200ml + 2000ml 
  • 내돈내산

 

락앤락몰 무료배송조건은 30.000원이라 누름독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신제품 컬러스텐 옐로우색

깨끗함이 오래가는 직사각 용기 락앤락 스텐~

플라스틱은 반찬을 담아 놓고 오래 사용하다 보면 색이 변해서 지저분해지고 유리용기는 깔끔해 보이지만 너무 무거워서 손이 안 가더라고요

스테인리스 용기는 어떤가 싶어 2개만 먼저 구매해봤어요

 

 

락앤락 컬러스텐은 병아리색 옐로우와 짙은 그레이색 2가지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찐한 노랑색을 좋아하진 않는데 요 색은 밝은 연노랑 병아리색이라 화사한 색이라 맘에 들어요 ㅋㅋ

 

 

내부는 스텐용기이고 겉 부분은 무광 컬러 코팅이 되어 있는데 손으로 만져보면 감촉이 좋고 부드러워요

냉장고에 넣었을 때 냉장고 선반에 기스도 덜 생길 것 같구요 ㅎㅎ

지문도 잘 묻지 않고 설거지하고 나면 물기도 금방 마르네요 스텐용기는 물자국 얼룩이 생겨서 바로 키친타월로 닦아둬야 하는데 이건 그냥 건조해도 되겠어요

 

 

뚜껑은 약간 반투명이라 좀 더 투명도가 좋은 뚜껑이면 더 좋았을 뻔..

이건 뭐 개인적이 취향 차이니 ㅋㅋㅋ

 

 

전자레인지 / 식기세척기/ 오븐은 사용 금지

 

 

1200ml와 2000ml 2가지를 구매했는데 이렇게 겹쳐놓기 편하게 사이즈가 딱

1200ml는 김밥 도시락으로 써도 될 것 같아요 크기가 도시락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크기예요

2000ml는 깊이감이 좋아서 적은 양의 물김치나 밑반찬, 장아찌 등을 담아 놓기에 좋은 크기고요

겉 부분이 코팅이라 나중에 사용하다 보면 벗겨짐이 생길 수도 있어서 조심해서 사용해야겠네요

 

 

혹시나 연마제가 묻어나오나 싶어서 키친타월에 오일을 발라서 닦아 봤는데 검게 묻어 나오는 건 없어요

한번 쓱쓱 닦아 낸 뒤 주방세제로 깨끗하게 세척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무게가 가벼워서  락앤락 컬러 스텐에만 손이 가요 일주일 밑반찬 만들어 담아둡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