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크 특유취제거 항균세탁세제 ( 내돈내산 )

 

요즘 비도 자주 오고 실내에서 옷들을 건조하다보니 여름옷들은 얇아서 그럭저럭 괜찮은데 수건에서 냄새가 좀 나는 것 같아요

건조한 겨울철은 그렇지 않은데 여름만 되면 습해서 빨래 덜마른 냄새.. 나쁘게 말하면 걸레 덜 마른 냄새 

늘 기존에 사용하던 세탁세제만 고집해왔는데 세탁관련 유튜버 영상을 보고 구매하게 됐네요 ㅎㅎ

또 팔랑귀 발동 ㅋㅋ 근데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고요

 

 

테크 특유취제거 액체 세탁세제 2700ml 2.7리터

마트에 주문넣고 배송받고 보니 리필까지 같이 들어 있어서 완전 기분 좋음 ㅋㅋㅋ

gs슈퍼마켓에 마침 세일중이라 구천원대에 구매했어요 

 

 

초강력 항균세탁으로 특유의 냄새까지 싹~ 향으로 덮지 않고 악취 원인을 제거!

항상 진하고 오래가는 향을 고집했는데... 좋은 향기 뒤에 빨래 덜 마른 냄새가 수건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니 세수하고 얼굴 닦을 때마다 찜찜

예전에 울 어머니는 행주랑 속옷, 수건은 주기적으로 푹푹 삶았던 기억이 나네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함유로 찌든 얼룩도 제거가 된다고 하는데 이건 뭐,,, 홈쇼핑처럼 옷에 일부러 얼룩을 묻히고 테스트하긴 힘들기 때문에 확인 불가

 

 

베개. 발냄새, 땀냄새, 사춘기 냄새, 남편 냄새 ㅋㅋㅋ ( 울 남편 냄새는 아직 좋은데..) 시니어 체취 등의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세제래요

특허받은 소취 성분 함유로 악취 원인 성분을 제거!

실내건조시에도 꿉꿉한 냄새까지 잡아 주는 실내건조용 세제로도 ok~

 

스파클링 프레쉬 개인적으로 향은 그냥저냥... 진하지도 않고 좋지도 않아요 그냥 산뜻한 향?

기존에 사용하던 세탁세제가 워낙 향기로운 향이어서 ㅎㅎ

대신 섬유유연제는 향이 좋은걸로 사용하면 보완이 될 것 같아요

 

 

용기 모양이 좀 특이해요 세탁세제를 따를때 줄줄 흐르지 않고 아주 깔끔하네요

색은 양치 후 사용하는 가글색

초고농축 세제는 약간 걸쭉한 느낌인데 테크 특유취항균세제는 아주 묽은 주르르륵 흐르는 농도감이에요

 

 

향균세제라니 이 시국에 뭔가 조금 안심도 되는 것 같고,, 수건 건조 후에 냄새도 덜 나는 것 같구요

항균세탁이 된 건지 안된 건지 눈으로 확인이 안 되는 부분이라 애매하긴 하지만 수건에서 확실히 냄새가 덜 나는 느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