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록키스 베리 굿 선스틱 SPF50+
내돈내산

 

요즘 동네 공원으로 걷기운동을 다니는데 빛이 너무 뜨겁네요

급하게 주문한 썬스틱~ 급한 물건은 역시 쿠팡이 최고에요 ㅋㅋ

뭐가 좋을지 몰라서 그냥 상품평 많은 선스틱으로 주문

 

 

록키스 베리 굿 선스틱  SPF50+ PA ++++

제가 구매할때 가격은 15g 2개에 13,900원에 구매했는데 오늘 보니 로켓와우 회원가 12,510원이더라고요

사고 나니 세일중 .. 이럴땐 씁쓸하다는 ㅋㅋ

 

 

팔이랑 다리랑 목 어깨 얼굴까지 다 바르려면 유통기한 내에 모두 다 쓸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냥 썬크림을 바르고 외출하다보니 바르는것도 정말 일이에요

약간 뻑뻑한 느낌이라 자외선이 차단되는 부위에 다 바르려면 너무 힘들고 백탁현상도 있어서 선크림 바르는것도 일이 었어요

역시 선스틱이 참 편해요

그냥 쓱쓱 발라주면 끝

 

 

일단 자극없고 산뜻?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끈적임이 별로 없어요

 

 

외출시에도 들고 나가야하기 때문에 용량이 작은 크기로 아담하니 괜찮네요

 

 

선크림 바르지 않고 지난주 산책하고 오니 팔이 요렇게,,

아무래도 저도 햇빛알러지가 있나봐요

해를 오래보면 얼굴이 화끈거리고 팔이나 다리부위가 이렇게 되네요

밤에 간지럽고 후끈거리고 진짜 스트레스

 

 

노르스름한 투명색 록키스 베리굿 선크림

냄새는 그거랑 거의 똑같아요 챕스틱냄새

베리류의 달달구리한 향기 개인적으로 산뜻한 향이 더 좋지만 뭐 이미 구매한거라 다 쓸때까지 사용해야죠

 

부드럽게 발림성이 좋으면서 얼굴부터 전신 사용가능해요 바르고 나면 처음엔 약간의 은은한 광이 납니다

바르고 나면 촉촉함도 있어서 진정효과도 괜찮더라고요

끈적임 없고 백탁현상도 없어서 외출시 그냥 쓱쓱 바르고 걷기운동 가요

선스틱 꼼꼼하게 바르고 외출하니 확실히 피부가 따갑지 않고 좋네요

요즘 날이 더워서 긴판 긴바지 입고 걷기운동하다보면 쪄죽을것 같아요 ㅋㅋ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선스틱 선크림 필수 계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