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로기 제로필 sloggi zero feel 속옷세트 ( 내돈내산 )

 

홈쇼핑으로 브라팬티 속옷세트 구매하려고 최근 홈쇼핑을 다 돌려가며 봤는데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ㅋㅋ

이것도 좋아보이고 저것도 좋아보이고 결정장애가 올 정도에요

그중 괜찮아 보이는 속옷이 바로 슬로기였는데요 방송알림 신청해놓고 이주정도를 기다렸다가 산것 같아요

홈쇼핑 방송보면 매번 마지막방송이라고 멘트가 나오는데 진짜 이렇게 오래 기다렸다가 구매하게될줄은 몰랐네요

생방중에 구매해야 혜택이 있어서 기다릴수밖에 없어요 ㅋㅋ

 

 

슬로기 zero feel cool 4세트 기본 구성 블랙 / 스킨 / 핑크 / 화이트

사이즈는 s (44~55) m(66) l(77) xl (88이상) 평소 옷 입는 크기에 맞춰서 선택하면 되네요

가격은 기본 4세트에 89,000원 홈쇼핑이니깐 10%할인쿠폰으로 할인가능

생방송중에 구매하면 팬티 3개 추첨을 해줬는데 그건 당첨이 안되서 아쉽지만 상품평을 기한 내에 작성하면 슬로기 브라팬티를 1세트 더 주더라고요

 

 

가장 자주 입을것 같은 스킨

생방중에 이것저것 좋은점을 이야기해주는데 퓨징기술력으로 탄생한 슬로기제로필이래요

언제부턴가 훅앤아이나 와이어, 레이스가 많은 속옷은 안입게됐어요

진짜 편한게 최고다!!

 

 

노 와이어 노 피본 노 훅앤아이! 요즘 와이어 있는 브라는 거의 입는분들이 없는듯

운동할때 입기 편한 스포츠브라 느낌이에요 이런 속옷 한번입기 시작하면 절대 예전 속옷으로 돌아갈 수가 없어요

편하긴 진짜 편하다는~

 

 

라이크라 사용으로 신축성 좋고 아쿠아엑스원사로 땀을 빨리 흡수하며 빠르게 건조가 되어 쾌적한게 특징

 

 

실제 손에 대어보면 처음엔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긴해요

속옷을 입고 있다보면 그 느낌은 곧 사라지지죠 ㅋㅋ

입는 방법은 다리부터 넣어서 위로 올려서 입으면 됩니다

 

 

 이 안에 몰드에도 구멍이 송송 타공몰드가 과하지 않아서 좀더 편하더라고요

이게 다 좋은데 세탁하고 난뒤 몰드를 자리맞춰 다시 정돈하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에요

착용은 참 편하지만 입기전까지 약간의 번거로움과 수고로움이 필요하다는것 ㅋ

 

 

봉제선이 하나도 없어서 까끌거리거나 거슬리는것이 없고 원단이 아주 보들보들하면서 감촉이 좋아요

뒷판은 이중등판으로 매끄럽게 한번 더 잡아준다고 하네요

 

 

슬로기 팬티~

사실 구매하기전에 상품평을 참 많이 봤는데 팬티가 작다는 상품평이 많았어요

저도 하체통통이라 팬티가 적을까봐 m을 못사겠더라고요 ㅋㅋ

역시나 브라는 약간 널널한테 팬티는 타이트하게 맞아요 m 샀으면 팬티 못입을뻔 ㅠㅠ

이눔에 엉덩이살은 늘 고민임

 

 

팬티가 너무 짧지 않고 배위까지 적당히 올라와서 약간 뱃살보정이 되는편이에요 배 나온사람들은 팬티가 자꾸 아래로 내려가는 거 ㅋㅋ

아는 사람은 다 알쥬

 

 

정말 속옷같지 않은 블랙

디자인이 심플하니 저는 맘에 들어요

단.. 세탁시 단독세탁 필수에요 처음 배송 받은날 블랙 손세탁했는데 여러번 헹궈도 계속 물이 빠져 나와요

당분간은 계속 손빨래 예정중,, 아 귀차나

 

 

만약 블랙과 화이트를 같이 세탁기에 넣고 돌렸다면?

당연 화이트속옷에 얼룩덜룩하게 염색이 되겠어요

화이트는 진짜 새하얀색 ㅋㅋ 너무 깔끔하고 환해서 좋은데 입기 좀 부담스러운 컬러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색이 바로 핑크인데.. 너무 진핑크가 아닌 딸기우유색이라 그럭저럭 괜찮더라고요

속옷 색에 맞춰 안에 몰드도 색이 다 달라요

아무래도 속옷이다 보니 상품평도 참 극과극이라 저도 구매할때 참 고민을 많이 했어요

입맛 만큼이나 사람들 체형도 워낙 제각각이니 ㅋㅋ 

누구는 너무 편하고 누구는 너무 불편하다는 상품평들.. 슬로기 뿐 아니라 모든 홈쇼핑 속옷세트 상품평들은 거의 극과 극을 달려요

일단 입어보고 사이즈가 안맞거나 체형에 맞지 않으면 반품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요즘 잘 입고 있다는..

원래는 단독손세탁 권장이지만 요즘 누가 일일이 손세탁을.. 날도 더운데..

블랙만 좀 조심하면 될듯하네요

브라는 사이즈가 약간 넉넉해서 진짜 안입은것 처럼 편한데 모아주는 힘은 약간 부족한 느낌

넉넉해서 그런건지..뭐 암튼 편한브라 찾는분들에겐 딱일것 같아요

브라 팬티 사이즈 선택을 각각 할 수 있었으면 저 만족스럽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