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오 오일폼 110g ( 내돈내산)

 

요즘 하루에도 몇 번씩 세안하다 보니 클렌징 소비가 많아졌어요

아침에 홈쇼핑을 보는데 맥스클리닉 방송을 하더라고요

예전에 사용해보고 좋아서 리뷰도 써본 기억이 나는 맥스클리닉

이번엔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클렌저 홈쇼핑 클렌징 오일

홈쇼핑보면 왤케 다 사고싶은지 ㅎㅎ 예전에 홈쇼핑 보다가 충동구매를 너무 많이 해서 한동안 홈쇼핑을 아예 안봤어요 채널 돌리다가 맥스클리닉 홈쇼핑 방송을 봤는데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ssarang00.tistory.com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오 오일폼

홈쇼핑으로 대용량으로 사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한데 요즘 이것저것 신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써보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 저는 거의 단품으로 구매해보고 사용감이 좋으면 홈쇼핑으로 사기도 해요

대용량으로 구매했다가 내 피부에 안 맞으면 저렴하게 샀지만 돈 버리는 케이스 ㅋ

 

 

사용방법은 가벼운 클렌징은 얼굴이나 손에 물을 적신 후 적당량 1~2회 펌핑을 하여 거품을 내어 마사지한 후에 헹궈내면 됩니다

딥 클렌징은 3~4회 펌핑 후 마른 얼굴에 펴 바르고 마사지하듯 롤링해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인 뒤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내 마사지한 후 헹궈주면 끝

아침엔 가벼운 클렌징으로 오후엔 딥클렌징으로~

 

 

예전 프리티톡과 비교해보면 용기는 거의 똑같고 안에 내용물 색만 다르네요 ㅋㅋ

펌핑 타입이라 깔끔하게 끝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손등에 테스트해보기 1회 펌핑 후 가볍게 마사지한 뒤~

 

 

물을 묻혀 거품을 내서 헹궈냅니다

거품량을 보면 여러 가지 클렌징 제품보다 거품의 양은 많이 적어 보여요

향기는 은은한 꽃향기 같은데 아카시아 껌 냄새랑 비슷하기도 하고요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향이에요

 

 

물로 헹궈낸뒤 상태

예전 버전에 비해 약간의 당김이 있더라고요

 

 

메이크업 지워보기 아이라이너 섀도우 립스틱 중 역시 아이라이너가 잘 안 지워져요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 때문에 화장을 거의 안 하고 다니다 보니 ㅋㅋ 이렇게 과한 메이크업을 할 일은 없죠

 

 

예전 버전보다 메이크업은 훨씬 깨끗하게 잘 지워지는 느낌이네요

 

 

물로 헹궈내니 말끔하게 지워졌어요

처음이라 그런가 첫날은 세안 후 당김이 좀 심하고 약간 피부 따끔거림이 있었거든요

이틀부터는 당김도 덜하고 피부 자극도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세안할 때 저는 눈을 뜨고 꼼꼼하게 거품을 내서 마사지를 하다 보니 눈이 따끔거리는 제품은 싫은데 눈이 많이 맵지 않아서 눈뜨고 구석구석 세안하기 괜찮아요

 

 

일주일간 사용해보니 코끝 오돌토돌한 느낌도 덜하고 모공도 조금 깨끗해 보이고요

클렌징 하나로 모든 게 해결되는 건 아니지만 세안 후 확실히 개운하고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오일폼이지만 세안 후 제법 뽀득뽀득해요 ㅋㅋ

물건 구입하기 전에 저도 상품평들을 많이 검색해보는 편인데 피부 타입들이 다들 다르니..

일단 단품으로 하나 구입해서 써보고 좋으면 대용량 구입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