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지 다이어리 유즈어리 18
내돈내산

 

남편 업무용으로 매번 구매하는 양지 다이어리 유즈어리 18

크기가 크고 무게감이 있지만 남편은 이 다이어리가 제일 편하다고 하네요

크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ㅋ

 

 

양지 다이어리 유즈어리 18 컬러는 4가지

블랙 / 블루 / 카키 / 브라운

2020년 2021년에도 다이어리 구입하고 리뷰를 남긴 것 같은데 20년도는 블루 21년도는 카키 

올해는 블랙 ㅋㅋ

 

 

2022년이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 색을 바꿔가며 구입하다 보니 블랙 다이어리랑 딱 맞아떨어졌네요

그냥 2022년도엔 좋은 일들이 좀 많이 생기길 기원하면서 억지로 끼워 맞춰 봅니다 ㅋㅋ

 

 

뱀피무늬 원단의 커버 스타일 고급진 느낌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손으로 잡았을 때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배송받을 때 박스 포장이 되어 배송이 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괜찮지요

 

 

월간 캘린더

 

 

1일 1면으로 한 장에 하루의 기록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

 

 

다이어리에 부착 가능한 포켓 포함

 

 

뒤쪽엔 경조사 문구도 있고 지역별 지도와 지하철노선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다이어리

만족하기 때문에 매년 구매하는 양지 다이어리~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다른 컬러로 출시가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2021년은 지긋지긋한 코로나만 검색하고 살았는데 2022년은 어떨런지..

새해가 되어도 크게 달라질 것 같지 않아 걱정이 앞서네요

한 해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12월 말일쯤 되면 새해 계획 세운 건 하나도 지킨 게 없고 시간만 낭비하고 보낸 것 같아 후회가 밀려오더라고요

새해엔 좋은 일들이 좀 많이 생기길 바라면서 다 못 지킬걸 알지만 새해 계획도 세워보면서 새해 준비를 해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