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엘팩토리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FC210 구매 리뷰
내돈내산

 

6중 날 티엘 팩토리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FC210

쿠팡가 9,900원

 

 

가끔 눈썹 칼로 보풀 제거도 해봤는데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더라고요

적당한 가격대에 적당한 성능의 보풀제거기를 하나 사봤는데요 세탁소용 보풀제거기래요 

세탁소에서 직접 사용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요 ㅎㅎ

 

 

보풀제거기는 충선식도 있고 건전지식 2가지

아무래도 저는 충전식이 잘 맞을 것 같아 충전식 보풀제거기로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니 괜찮은 편

유명 헤어드라이기를 쏙 빼닮은 디자인의 보풀제거기가 끌리긴 하지만 좀 더 비싸기에 ㅋㅋ

가끔 사용할 용도라 9,900원이면 적당한 것 같네요

 

 

보풀제거기는 칼날도 중요하잖아요

6중 칼날이 하나 더 여분으로 들어 있어서 좋네요

 

 

디자인은 그냥 심플하니 나름 갠춘해요

다리미 느낌의 디자인으로 화이트라 깔끔하네요

 

 

크기도 많이 크지 않고 손으로 쥐었을 때 사용하기 편하네요

6중 다이아몬드 연마 스테인리스로 절삭력도 좋고 BLDO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고 제품 설명이 되어 있어요

 

 

주문하고 아직 충전 전인데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약간 충전이 되어서 배송이 오네요

전원을 켜면 녹색불이 들어와요

 

 

얼마 전에 구입한 옷인데 3번 정도 입었거든요 근데 팔에 보풀이 한가득

옷에 보풀이 생기니 이뻐 보이던 옷이 왜 이리 추레해 보이는지 ㅋㅋ

집에서 입는 옷은 보풀이 생겨도 상관없는데 외출복에 보풀을 한가득 달고 입고 다닐 수 없지요

 

 

보풀 제거 전후 사진 오!! 진짜 몇 번 쓱쓱 다리미질하듯 밀어주니 완전 깔끔해졌어요

 

 

중간에 옷이 찝히지도 않고 진짜 부드럽게 슥슥 잘 밀리네요

사용 중 소음은 꽤 큰 편이에요

 

 

보풀 제거 방법

옷을 평평한 바닥에 대고 펴준 뒤 전원을 누르고 보풀제거기와 옷감이 수직으로 향하게 한 후 상하좌우로 쓱쓱

너무 강하게 누르고 장시간 사용할 경우 옷감을 손상시킬 수 있대요

 

 

사용 후엔 보호커버를 열고 청소하면 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엄청 빡빡해서 여는데 힘이 들더라고요

 

 

옷 팔부분만 보풀 제거한 상태라 수확물이 별로 없네요 ㅋㅋ

 

 

동봉된 미니 솔로 칼날 청소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어요

 

 

충전 중일 때는 전원 버튼에 빨간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으로 바뀌어요

3시간 충전으로 약 120분 사용이 가능하니 사용시간도 나름 맘에 들어요

옷장 정리하면서 틈틈이 그동안 보풀 생긴 옷들 싹 제거해야겠네요 ㅋㅋ

보풀제거기는 이번에 처음 구매라 타제품과는 비교불가!

티엘팩토리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FC210 적당한 가격대에 성능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