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한킴벌리 스카트 기름 찌든 때 청소 세정 티슈
내돈내산

 

가스렌지 청소 매번 물티슈로만 닦다가 얼마전 구매한 세정 티슈예요

가격이 좀 비싼 편인데 값어치를 하네요 ㅋㅋ 진짜 기름때가 잘 닦여서 주방 청소하기가 쉬워졌어요

 

 

일반 물티슈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지만 맘큐에서 출첵 포인트 모은 거 보태서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스카트 기름, 찌든 때 세정티슈 30매 4개입 정가 13,900원

 

 

계란 프라이 하나만 해도 가스레인지가 기름이 튀고 행주로 닦으면 행주에 기름때가 묻어 삶아줘야 하고 ㅋㅋ

요즘은 빨아 쓰는 키친타월을 사용하니 행주 삶아서 사용할 일은 없긴 해요

암튼 가스렌지 자주 안 닦으면 나중에 기름때 청소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세정 티슈는 가스레인지 청소, 렌지 후드, 냉장고, 싱크대, 타일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요

 

 

성분은 천연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으로 순하고 99.9% 항균까지 가능

 

 

일단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시원하면서 산뜻한 냄새가 나요

기름때도 잘 지워지는데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청소할 때 괜찮았어요

 

 

가까이서 보면 구성이 송송 뚫려 있고~

 

 

그렇게 도톰한 느낌은 없는 세정 티슈네요 크기는 일반 물티슈랑 비슷한 크기에요

 

 

가스렌지 닦아보면 처음엔 거품이 올라와요 

기름때가 묻은 가스렌지를 물티슈를 닦으면 쩍쩍 달라붙는데 세정 티슈는 쓱쓱 잘 밀리면서 기름때를 지워주더라고요

세정 티슈로 한번 청소한 뒤 행주나 키친타월로 닦아서 마무리하면 깔끔!

 

 

쓱쓱 문지르다 보면 기름이 녹아내리는 듯한 느낌이에요

아주 오래 묵은 때는 조금 힘들어도 웬만한 건 청소가 잘 되네요

매일 사용하긴 그렇고 물티슈나 행주로 오후에 청소 한 번씩 하다가 3일에 한번 정도만 세정 티슈로 닦아줘도 관리가 잘 돼요

타일에 기름 튄 것도 아주 잘 닦이고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