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렐 솔트레이크 라운드넥 구스다운
내돈내산

 

요즘 입기 딱 좋은 경량패딩

주말에 어플 뒤적거리다가 눈에 보이길래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머렐 솔트레이크 라운드넥 구스다운 

색상은 4 가지색으로 블랙 / 차콜 / 카키 / 스톤베이지색이 있어요

스톤베이지가 제일 인기가 많은 색인가 봐요 품절 사이즈가 있더라고요

저는 항상 블랙 아님 차콜위주로 사다보니 원하는 사이즈 구입

블랙과 차콜 둘중 고민하다가 블랙 100으로 구입했어요

 

 

택배배송은 진짜 오후에 주문하고 다음날 낮에 받았을 정도로 배송이 빨라요 ㅋㅋ

블랙 색상이 완전 진한 블랙은 아닌 것 같고 밖에서 보면 차콜 같은 느낌이 나네요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르겠지만 주말 홈쇼핑 할인쿠폰 15% 적용해서 사만 육천원정도로 구입한 것 같아요

 

 

라운드넥이 입어보면 은근 깔끔하니 괜찮아요 셔츠나 후드티에도 잘 어울리고요

 

 

손목이랑 밑단부위에 밴드가 안쪽으로 되어 있어서 입고나면 그냥 딱 깔끔 그 자체!

 

 

얇은 경량패딩이지만 안쪽에 이너포켓도 있어서 남편은 여기에 지갑을 넣더라고요 ㅋㅋ

 

 

안쪽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구스다운 솜털 80% 깃털 20% 비율

겉감은 나일론, 안감은 폴리에스터 재질

겉감은 약간 짜글짜글한 잔주름이 보여요 원단 자체에 주름이 있는 재질이에요 세탁은 기계세탁 가능이에요

 

 

돌돌 말아서 잡아보면 딱 한 줌 진짜 가볍긴 한데 얇아서 아주 따뜻한 느낌은 아니에요

지금이 2월 말 오늘이 2월 마지막날인데 지금부터 3월에도 충분히 잘 입을 것 같네요

 

 

주말낮에 잠깐 입고 외출할 때 입어보니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옷 살 때마다 참 고민되는 부분이 색상뿐 아니라 사이즈

사람들 마다 상품평이 참 헛갈려서,, 누구는 크다고 하고 정사이즈라고 하고..

안에 패딩베스트 대신 경량패딩을 코트 안에 입을 경우를 생각해 너무 크지 않게 선택했어요

키 180에 몸무게 70kg 100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잘 맞는 편이에요 어깨가 약간 타이트한 편이라 어깨가 넓으면 사이즈 고민해봐야 할 듯요

남편이 생각보다 팔이 좀 긴 편인데 팔길이도 넉넉하니 잘 맞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