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SC 레더 NIKE DH9636-001
내돈내산

 

남편 가을 겨울 운동화로 뭘 살까 하나다 나이키 에어맥스 SC 레더 NIKE DH9636-001을 구매해 봤어요

여름엔 메쉬운동화를 잘 신었지만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구멍사이로 찬바람이 숭숭 들어와요 ㅋㅋ

특히 겨울에 눈오는날은 생활방수가 되는 가죽 운동화가 최고지요

 

 

나이키 디파이올데이 폭신폭신 굽높이도 좋네요

나이키 운동화 디파이올데이 NIKE DEFYALLDAY 내돈내산 남편 운동화 바꿀 때가 된 것 같아 검색하다가 구매한 나이키 디파이올데이 지금 날씨 가을부터 한겨울에 신기에도 괜찮아 보이네요 나이키

ssarang00.tistory.com

 

그러고 보니 작년에 나이키 디파이올데이 구매리뷰를 쓴 것 같은데 여름 운동화 제외하고 일 년 만에 구입하는 거네요 ㅋ

디파이올데이도 겨울에 눈 올 때 잘 신었는데... 어느 날 보니 앞에 고무가 들떠서 있길래 얼마 전에 버렸어요

 

 

나이키 정품 박스에 잘 담겨서 왔고~

 

 

나이키 에어맥스 SC 레더 NIKE DH9636-001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른 편이지만 남편 발 사이즈가 275라 최저가보단 더 비싸게 칠만원정도에 구입했어요

 

 

운동화 살 때 늘 고민이 되는 게 색상이거든요  그냥 올검이 제일 무난~하더라고요

가울이나 겨울이나 어두운 색 옷을 자주 입다 보니 운동화도 그냥 어두운 색이 젤로 편해요

 

 

개봉해서 보니 기존에 신던 운동화에 비해 폭이 좁아 보여요

사이즈는  275인데 약간 날렵해 보이는 스타일

소재가 가죽이지만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구입하기 전 화면에서 보던 그대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중간중간 마감상태를 확인해 봤는데 본드자국 같은 건 중간중간 보이네요

손으로 들어보면 무게감도 상당히 가벼운 편이에요

 

 

약간의 키높이효과도 낼 수 있는 정도의 굽상태

신고 뛰어보면 아주 편하게 폭신하진 않고 적당히 폭신폭신한 상태더라고요

 

 

앞쪽모습과 바닥의 모습

신고 걸어보면 크게 미끄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아직 눈 올 때 신어보질 않아서 그건 잘 모르겠어요 

 

 

근데 확실히 발볼이 조금 좁은 건지 옆쪽 폭이 좁은건지 평소 나이키 275 신는데 이번에 구입한 나이키 에어맥스 SC 레더는 발볼이 꽉 차는 느낌이래요

한동안 유연한 메쉬 운동화를 신다가 가죽을 신어서 더 쪼이는 느낌이 들수도 있겠네요 신다보면 조금 늘어나니 발에 맞춰 늘어날것 같아요

역시 운동화는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는 게 제일 편하긴 해요

남편발은 넓지 않은 칼발인데도 이 정도로 조이는 느낌이면 발볼이 넓은 사람이나 발등이 높으면 한 치수 크게 사도 괜찮을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