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밥을 잘 안먹는 고양이 때문에

고민이 많네요

아깽이 시절엔 주는건 뭐든

다 잘 받아 먹고

가리는게 없었는데

10살이 넘어가면서부터

사료투정을 하기 시작함



밥을 잘 안먹는 고양이 극약처방 

사료샘플테스트해보기 ㅋㅋ

집사님들도 냥이 사료가격은

천차만별인거 다 아시쥬?

카페분들이 추천하는 고급사료도 사봤는데

하루이틀은 새로운 맛에 먹다가

3일쯤되면 안먹더라고요

막상 고양이사료대용량을 사서

안먹으면 또 다른걸 사야하고

집사 지갑이 아주 탈탈털리는중



하루이틀은 잘 먹고

금방 질려 한다면

샘플사료를 매일 바꿔주면

잘 먹지 않을까 하고 겸사겸사구매했는데

샘플로온 사료중에 대부분은

한알먹고 아예 먹지도 않네요

그래도 2가지는 건져서 다행



고양이사료대용량 사기전에

샘플테스트해보고 구매하면 좋을듯

고양이사료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어떤걸 골라서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우리냥이 나이에 맞는

시니어용만 묶어 놓은 샘플사료도 있고

키튼용 사료부터 기능성 사료까지

 a.b.c 세트로 묶음으로 판매하니

선택하기가 수월하네요



사료를 테스트해볼수 있는

앞면 6, 뒷면 4칸 짜리

테스트용 사료용지도 같이 배송이 돼요



테스트사료 전체리스트는

13개이상부터 주는것이라

구매금액을 맞춰 구매했고요

와 정말 이렇게 많은 사료가 있다니 ㅋ



소분되어 있는 고양이 샘플사료엔

소분일자와 유통기한도 나와 있어요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찍어보면

사료의 기능성과 재료도 

바로 상세하게 확인이 되네요



테스트용지에 사료의 품번을 적고



사료를 조금씩 덜어서

테스트 시작 ㅋ



남편은 가까운 사료를 먹는거라하지만

그건 아닌듯

가까이 있어도 싫어하는 사료는

당연 안먹더라고요

먹고 바로 토하는 사료도 이중에 있고,,

요즘 매일 습식사료를 먹이는데

습식사료도 건더기를 잘 안먹고

국물만 할짝거리니 맛동산이 실하지가 않아요

역시 사료를 먹어야하는 우리 고영희

잘 먹었던 사료는 체크를 해두었어요




일단은 아무리 사료성분이 좋고해도

강제로 먹일수도 없는일이라

잘먹는 사료를 구매하는게

우리냥이한테는 답인듯싶네요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