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바멜티 고양이 간식

닭고기맛 & 닭고기와 흰살생선


기호성 좋은 고양이 간식

쉬바 멜티 파우치

짜먹이는 간식도 종류가 참 많은데

워낙에 입맛이 까탈스러워서

늘 먹던 제품만 먹어요

차오 추르나 팬시피스트

그리고 쉬바 멜티 정도..



쉬바 멜티도 차오 츄르처럼

 종류가 여러가지에요

참치+ 해산물

가다랑어 + 연어

닭고기 + 흰살생선



우리냥이는 츄르 중에선

 조갯살만 먹어요

가끔 다른걸 사면

 혀 할짝거리는 속도가 느림 ㅋㅋ

쉬바 멜티 중 이번엔 닭고기맛을 구매했는데

흰살생선이 섞인것도 아주 잘 먹어 주네요



쉬바 멜티는 원산지는 태국

수입 판매원은 한국 마즈입니다

고양이 몸무게에 따라

2kg미만은 1스틱

2kg 이상은 2스틱

근데 이런 츄르류의 간식을 자주 주면

매일 먹는 습식 사료를 잘 안먹어서

저는 가끔씩만 줘요


이런 간식 줄때만 냥냥거리구

다 먹고나면 휙하니 돌아서 가버리구 ㅋㅋ

애교라고는 진짜 눈꼽만큼도 없는 

우리집 냥이

혀로 할짝거리는거만 봐도

얼마나 맛있는지 느껴지네요 ㅋㅋ

맛잇는거 먹으면 눈물도 흘리고

코에 인상을 써서 주름이 생겨요 ㅎㅎㅎ

입맛이 까탈스러운데

잘 먹어줘서 다행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