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법 매콤하고 맛있게 매운

동원 왕주꾸미만두

 

냉동 만두 검색하다가

새로운 만두가 보이길래 구입한 왕주꾸미만두예요

만두가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ㅋㅋ

오~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요

 

 

큼직하게 썰어 넣은 주꾸미살

비법양념에 재워 맛있게 매콤한~

저처럼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은

맛나게 드실수 있는 매운맛정도예요

매운걸 못먹는 남편은

너무 매워서 못먹겠다고

하나 먹고 포기 ㅋㅋ

왕주꾸미만두는 다 내꺼닷 ㅎㅎㅎ

 

 

동원 왕주꾸미 만두는 칼로리와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주꾸미가 통으로 들어간건 아니고

먹다보면 귀요미한 주꾸미 다리 조각이 보여요

이 안에 주꾸미 뿐 아니라

오징어도 원재료명에 포함이 되어 있어요

페루산 오징어에 주꾸미는 베트남산입니다

 

 

찜통에 찌거나 야끼만두식으로 먹어도 좋고

전 귀찮아서 물에 삶아 먹어요

찜기 씻기가 왤케 귀찮은지 ㅎㅎ

 

 

왕주꾸미만두의 냉동된 상태의 모습인데요

크기는 일반 왕교자크기이고

겉으로 빨간 양념이 묻어 있어요

매운맛이 예상되는 만두~

 

 

왕주꾸미만두 찔때

일반 만두와 다르게

약간 꼬릿한 냄새가 나요

기분 나쁜 꼬릿한 냄새가 아니라

이안에 해물이 들어간걸 느낄수 있는 냄새

 

 

동원 개성왕새우만두315gx2봉+개성왕주꾸미만두380gx2봉

COUPANG

www.coupang.com

 

 

먹다보면 주꾸미 다리를 볼수 있는데

오늘은 안보여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오징어가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중간중간 나면서

상당히 매콤한 맛이 나는 매운만두예요

당면이랑 여러가지 채소도 듬뿍 들어가

속도 제법 꽉차 보이죠

맥주한캔 할때 맥주안주로 좋더라고요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하려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