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속 외식 사진 털어버리기 ㅋㅋ

예전에 다녀온 서구 검단 맛집

태백산 화로구이


친구들과 모임이 있던날

다들 불고기가 먹고 싶다고해서

화로구이 태백산에 다녀왔어요



저는 처음 가보는곳이었는데

입구에 적혀있는 문구를 보니 

 수상도 하고

맛집으로 소개도 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던 곳이였어요



이날 모인 인원이

열명이 넘었는데

한자리에 앉을곳도 있고

내부도 꽤 큰편이에요



아래부터가 가격표인데

꽤 오래전에 다녀온곳이라

가격변동이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우리가 먹고 왔던 산더미불고기는

점심특선메뉴에요



파채가 한가득 올려진

산더미 불고기

육수에 살짝만 끓여먹어도

금방 익어서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는 메뉴



가운데 반찬들은 각자 알아서

담아 오면 되는데

제가 간날은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진 않았던것 같아요

파채, 숙주, 버섯등

채소랑 같이 먹는 산더미 불고기

소고기가 워낙에 얇게 썰려 있어서

부드러운 식감일수밖에 없어요



반찬중에 물엿에 조린

정과같은게 있는데

요게 은근 맛나더라고요

몇번 더 퍼다 먹은듯 ㅋㅋ



불고기랑 채소들 듬뿍 먹다가

압력솥에 지은 밥도 먹고

누룽지까지 끓여서 잘 먹고 나왔네요

외식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닌데

늘 메뉴고민이 되더라고요

불고기는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언제나 성공적인 외식메뉴로 역시 인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