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연수구 이학갈비


작년 친구들 모임으로 다녀왔던

인천 연수구 이학갈비

여긴 꽤 오래된 갈비집이에요

이학갈비에 가면 갈비를 먹기도 하지만

주로 버섯생불고기를 많이 먹는편



이학갈비 메뉴판과 상세 가격

작년 가을에 다녀온곳을

이제야 포스팅하는 게으름 ㅋㅋ

작년 메뉴판이라 약간 가격변동이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모임 인원이 꽤 많아서

저희는 그냥 버섯생불고기로 통일



연수구 이학갈비는 워낙에 매장이 커서

인원이 많은 모임에 좋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반찬은

물김치와 해초샐러드

채소 샐러드



새콤달콤한 장아찌도 몇종류 

한접시에 담겨나오고



쌈채소무침이랑 김치 2종류정도

간단하게 나오는편



전골팬에 육수를 붓고

푸짐하게 버섯생불고기가 나와요



불고깃감 고기가 워낙에 

얇게 썰려 있어서

아주 부드러운 식감의 불고기

버섯까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이 더욱 좋아요




불고기는 외식할때 인기메뉴 중 하나인데요

어딜가서 먹으나

항상 그맛이 그맛?ㅋㅋ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그맛이더라고요

불고기에 당면이 빠지면 섭하다는~

당면까지 넣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온날



고기먹은 뒤 마무리는

물냉이나 비냉이 끌리죠

이 물냉 한그릇이 9,000원

좀 비싼 느낌이 있어요

냉면 육수도 맛있고

면발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가격이 조금 비싼듯하지만

맛은 괜찮더라고요


식사를 끝내고 나오면

티타임을 갖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그 공간도 잘 꾸며놨어요

거긴 사진은 안찍었는데

혈압재는기계도 있고

원두커피자판기도 있더라고요 ㅋ


곧 어버이날인데

이번 어버이날은 어떻게 해야할지

코로나 때문에 온가족이 다 모여서

북적북적한 곳으로

외식하러가기도 좀 그렇고 ㅜㅜ

4월도 끝나가는데

5월달도 역시 코로나가 문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