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작은 개운죽

총 3개를 구입했는데

하나만 노랗게 변했네요



처음엔 맨 윗부분만 약간 노르스름했지만

점점 노란기가 퍼져가더니

개운죽이 쭈글쭈글해졌어요



초기에 잘라줬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후회가;;



마디 중간을 칼이나 가위로

깔끔하게 자르고~



잘려진 부위에 양초를 입혀줬어요

처음에 개운죽 구입할때보면

초록색으로 마무리가 되어있던거랑

똑같이 해주면 되더라고요



양초를 입혀놓으면

시간이 지나면 깔끔하게 굳어요



개운죽 잎만 잘라내서

물에 꽂아놓으면

뿌리가 나오면서 잘 자라요



워낙 작은 미니개운죽이라

잎도 참 앙증맞네요

잘라 놓은지 꽤 시간이 지났는데

줄기부분에 뿌리는 아직 안보이네요

몸통부분엔 새로운 뿌리가 나면서

몸통부분은 아직 잘 자라는중



이건 예전에 잘라놓은 

줄기만 있는 개운죽이에요

잎만 잘라놓고 키워도 죽지않고 잘 자라더라고요

얼마전에 문뜩보니깐 중간부분에

하얀색이 올라왔어요



이게 개운죽 꽃인가봐요 

개운죽 꽃이 피는지 첨 알았다는ㅋㅋ

꽃이 언제필까 기다리는데

이 상태가 너무 오래 유지가되네요

요즘 매일 들여다보는데

꽃은 보이지 않고 ㅎㅎ

기다리면 언젠가는 꽃을 보여주겠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