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수족관 구경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트가본지도 오래된듯

얼마전에 이마트에 장보면서

수족관이랑 애완용품 구경하구 왔어요



이마트 가면 꼭 들어보는

스타벅스 매장



새로나온 텀블러랑 머그잔 중

맘에 드는게 단 한가지도 없더라고요

그냥 한바퀴 구경만 하고 나옴



마트 꼭대기층에

애완동물 용품이 꽤 다양해요

동물병원도 있구

강아지 옷이랑 방석들



고양이 집사라서 고양이용품을

주로 관심있게 봤지만

살건 별로 없어요

워낙 우리냥이는 장난감에

관심이 없는지라 ㅋㅋ



이쪽부터가 수족관용품들

요즘 너튜브로 열대어 영상을 종종 보다보니

열대어에도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특히 베타가 너무 예뻐서

실제로 보고 싶기도 하구 ㅋㅋ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장수풍뎅이

곤충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빠른 걸음으로 쓱~ 훑어만 보기



햄스터는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있고~



요기가 베타랑

베타어항 등이 전시되어 있어요



 베타는 엄청 작은 일회용컵에 담겨 

판매가 되고있더라고요

얼마나 갑갑할까..

하프문베타는 15,000원

베타는 3,000원




베타랑 몇종류의 열대어 영상

베타는 영상으로 보던것보다

생각보다 작은것 같아요

확실히 하프문베타가 참 화려하네요

색도 참 다양하구요

엔젤이두 꽤나 이쁘네요

빨리 작은 컵을 벗어나

좋은곳으로 분양되어 갔기를...




요녀석은 기니피그인가 ㅋㅋ

암튼 털달린 동물들은

다 너무 귀엽네요



어릴때 집에 거북이를 키웠던 기억이 나는데

이마트에 거북이도 있어요



다양하진 않지만 수초포트도 보이고

마리모와 모스볼도 있구

이것저것 수족관용품이랑

반려동물용품이 한곳에 다 있어서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다는 ㅎㅎ


마트에 베타보러 또 가고싶은데

우째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

마트가기도 참 꺼려지고

지긋지긋한 코로나 땜에

연말이 아주 우물모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