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한 착즙기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눈에 들에온게 바로 샤오미 착즙기에요


해외직구로 구매한거라

일주일 이상을 기다려서 받은것 같아요

국내에 좋은 제품이 있긴 한데

착즙기를 자주 사용할게 아니라서

저는 저렴한 샤오미착즙기를 구매한거에요



실제로 받아서 보니

디자인이 괜찮더라고요 

무게나 꽤나 묵직해요



약간 허접한 느낌의 사은품들



일단 테스트겸 당근이나 갈아봐야지했는데

위에 뚜껑이 안닫히더라고요

왜일까 싶어 몸체무분을 봤는데

스크류를 돌려주는 기둥이 일자가 아니고

사선으로 이렇게 휘어있는 불량

정말 제품 검수도 안하고 보내는거냐고..

어떻게 이런걸 보낼수가 있지



처음엔 원래 이런건가 싶었는데 ㅋㅋ

기둥이 휘니 몸체랑

착즙기 부분이 제대로 결합이 안되서

뚜껑이 닫히지 않아 작동도 한번 못해본 케이스



배송받은 날이 주말이라

월요일까지 기다렸다가 판매자한테 연락을 했는데

왜이리 전화연결은 안되는지

짜증폭발 ㅠㅠ

겨우겨우 전화연결이 되서

사진이랑 동영상 이메일로 보내주니

바로 반품처리에 들어갔죠

반품택배비는 당연 판매자가 부담

편의점 택배로 보내고 환불 받음


샤오미착즙기 너튜브 영상으로 보니

가격대비 괜찮아보이긴해요

근데 왜 하필 우리집에 불량이 와서 ㅋㅋ

정상제품이 왔으면

리뷰 카테고리에 들어갔을 제품인데 아습네요

반품하고 나니 구매욕이 떨어져

재구매는 안한 상황이에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